카스올제로 먹고 있읍니다.jpg
아
아스트라 (104.♡.44.94)
2025년 11월 9일 PM 08:40 · 수정됨(11. 10. 09:00)
조회 1,310 공감 0
며칠전 네이버에서 4캔 배송비만 받고 보내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이제야 먹어보는데 나쁘지 않네요
그동안은 하이트올제로만 먹었는데
두가지다 끝에 특유의 향같은게 있는데
하이트보다는 카스가 더 제취향이기는 하네요
냠냠


댓글 (9)
-
순순후추
25.11.09 · 121.♡.208.53
레오랑 짠~ 합시당 -
DDeeKay
25.11.09 · 119.♡.158.177
근데 그럼 맥주맛이 나긴 나나요? ㅠ -
아아스트라
→ DeeKay 작성자
25.11.09 · 121.♡.154.199
덜납니닼
그냥 술 생각날때 술 안먹으려고 대신 먹어요ㅋㅋ -
나나와함께
25.11.09 · 180.♡.27.131
4캔 샀다가 너무 맛이 없어서 2개는 그냥 쏟아 버렸어요 -
설설중매
25.11.09 · 220.♡.235.240
차라리 제로콜라가 더 맛있는거 가터유 -
텔텔리앙
25.11.09 · 58.♡.116.15
저도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
Rrouting
25.11.09 · 121.♡.129.147
그럼 이건 뭘 먹는 제품인가요? 보리차인데 카스맛인가요? 첨보는 제품이라 신기하네요 - 파
파파야
25.11.09 · 210.♡.143.217
올해 봄인가…한박스 샀다가 아직도 다 처리 못하고 있습니다..
저에겐 진짜 맛 없어요 ㅠㅠ 맛이 이상 합니다.. -
HHawaii
25.11.10 · 175.♡.148.182
전 하이네켄 무알콜 마시는데 추천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