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올제로 먹고 있읍니다.jpg
아스트라

Lv.1 아스트라 (104.♡.44.94)

2025년 11월 9일 PM 08:40 · 수정됨(11. 10. 09:00)

조회 1,311 공감 0

며칠전 네이버에서 4캔 배송비만 받고 보내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이제야 먹어보는데 나쁘지 않네요

그동안은 하이트올제로만 먹었는데

두가지다 끝에 특유의 향같은게 있는데

하이트보다는 카스가 더 제취향이기는 하네요

냠냠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9)

  • 순후추

    순후추 Lv.1

    25.11.09 · 121.♡.208.53

    레오랑 짠~ 합시당
  • DeeKay

    DeeKay Lv.1

    25.11.09 · 119.♡.158.177

    근데 그럼 맥주맛이 나긴 나나요? ㅠ
  • 아스트라

    아스트라 Lv.1 → DeeKay 작성자

    25.11.09 · 121.♡.154.199

    덜납니닼
    그냥 술 생각날때 술 안먹으려고 대신 먹어요ㅋㅋ
  • 나와함께

    나와함께 Lv.1

    25.11.09 · 180.♡.27.131

    4캔 샀다가 너무 맛이 없어서 2개는 그냥 쏟아 버렸어요
  • 설중매

    설중매 Lv.1

    25.11.09 · 220.♡.235.240

    차라리 제로콜라가 더 맛있는거 가터유
  • 텔리앙

    텔리앙 Lv.1

    25.11.09 · 58.♡.116.15

    저도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 routing

    routing Lv.1

    25.11.09 · 121.♡.129.147

    그럼 이건 뭘 먹는 제품인가요? 보리차인데 카스맛인가요? 첨보는 제품이라 신기하네요
  • 파파야 Lv.1

    25.11.09 · 210.♡.143.217

    올해 봄인가…한박스 샀다가 아직도 다 처리 못하고 있습니다..
    저에겐 진짜 맛 없어요 ㅠㅠ 맛이 이상 합니다..
  • Hawaii

    Hawaii Lv.1

    25.11.10 · 175.♡.148.182

    전 하이네켄 무알콜 마시는데 추천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