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 롤드컵 결승 경기에 고백할 게 있습니다.
FV4030

Lv.1 FV4030 (122.♡.199.87)

2025년 11월 9일 PM 09:19 · 수정됨(22:25)

조회 1,437 공감 0

제가 보던 판, 그러니깐 2,3세트 다 지더군요. 그래서 방송 끄고 공부하러 갔습니다. 그러니 4,5세트 이겼습니다.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재방 보고 감동을 음미해보겠습니다.


올 한 해 T1 선수 모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특히 도란 선수 눈물 글썽글썽하네요. 성불  축하합니다.


그리고 오늘 결승 상대인 KT 선수들 너무나도 잘 하더군요. AL전 때보다 더 무섭고 어려운 상대였습니다.

LCK의 미래가 페이커 떠나면 어렵겠다 싶었는데, KT 선수들의 모습을 보면서, 아직 LCK의 미래는 살아있구나 조금 안도하게 됩니다. BDD, 퍼펙트, 커즈, 덕담, 피터 선수  앞으로 더욱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 매드독

    매드독 Lv.1

    25.11.09 · 110.♡.73.96

    저도 믿음이 부족했습니다 ㅠㅠㅠ 페멘 앞으로 의심하지 않겠습니다 페멘
  • 머든지 Lv.1

    25.11.09 · 121.♡.193.105

    저도 간증합니다. 1세트 이겼다길래 2,3세트 봤습니다. ㅠㅠ 역시 제가 안보니 이기는 군요.
  • FV4030

    FV4030 Lv.1 → 머든지 작성자

    25.11.09 · 122.♡.199.87

    형제여 당신의 새크리파이스(희생)도 잊지 않겠습니다 ㅠㅠ
  • BLUEWTR

    BLUEWTR Lv.1

    25.11.09 · 220.♡.174.199

    주식하시는건아니죠 설마!?
  • FV4030

    FV4030 Lv.1 → BLUEWTR 작성자

    25.11.09 · 122.♡.199.87

    돈 없어서 적금 넣고 있는데, 계속 금리가 떨어지네요. 쳇...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