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레오야사랑해 (118.♡.2.92)
2025년 11월 10일 AM 08:14 · 수정됨(10:20)
조회 1,787 공감 0
댓글 (8)
-
DDevChoi84
25.11.10 · 121.♡.239.28
신종고문입니까 -
퍼퍼스
25.11.10 · 112.♡.117.90
전기의자도 치과 의사가 개발했다고 하던데...
치과 의사들은 도대체...ㄷㄷ -
제제리아스
25.11.10 · 106.♡.197.47
이정도면 얼굴 형도 영향 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
흐흐미
25.11.10 · 211.♡.195.148
제가 25년전에 이런식으로 교정받았네요 ㄷㄷ
하루에 한 번인가 나사를 돌려줬어야했어요 -
Iinism
25.11.10 · 104.♡.68.24
윗니가 아랫니 안쪽으로 물리는 2급 부정교합 교정용 장치고, 위턱이 활발하게 자라는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 때 하는 장치에요.
어릴 땐 위턱이 유연해서 어금니 네 군데에 장치를 걸기만 하면 됩니다. -
푸푸하하
25.11.10 · 211.♡.200.12
우리 큰애도 초등학교 고학년 때 저방식으로 치아교정을 했죠.
입속에서는 어금니를 벌리고, 잘때는 얼굴에 마스크쓰고 윗턱을 앞을 당기는 고무줄을 장착했습니다.
효과가 있어서 부정교합이 개선됐죠. -
빌빌리스
25.11.10 · 123.♡.236.110
저희 아이가 지금 저거 하고 있어요..
5~6개월이면 풀어낸다 하던데.. 지금 이미 7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ㅠ - 녹
녹차구름
25.11.10 · 175.♡.84.85
신기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