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이 색휘들이 ㅊㅕ 돌았나요???
A
Again1999 (121.♡.246.136)
2025년 11월 10일 PM 06:40 · 수정됨(21:34)
조회 6,041 공감 0
항소 관련 기사 볼 때 마다 하도 어이가 없어 혼자 궁시렁 대고 있었는데
지금 갑자기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ㅠ
윤석열 때는 어디서 쥐 죽은 듯 지내다가
지들이 언제부터 상관에게 수사 관련 사항으로 경위를 밝혀라 마라 그딴 기개(?)를 보인 적이 있다고
수사 같지도 않은 건을 개처럼 물고서 떼거지로 뭐 하는 짓인지???
1년 유예기간 주는 것도 불필요한 것들이네요 증말!!!
댓글 (15)
-
소소심이
25.11.10 · 121.♡.4.124
징계해야지요. 정성호 장관이 전광석화처럼 하기를 기대합니다만......휴우.... -
Rrouting
25.11.10 · 118.♡.15.199
1년 같은 거 없애고 당장 재산부터 빼았죠. -
HHJ아는목수
25.11.10 · 182.♡.242.217
먼저 앞에 나서는 놈을 잘 죽여야 다음 싸움이 편해집니다. 언젠가는 한번은 거쳐가야할 일이 온것 뿐이라....그냥 압도적인 힘의 차이를 느끼게 해주면 그만입니다. 그래봤자 공무원들이에요. 단합은 개뿔 ㅋㅋㅋㅋ 감찰해서 쇠고랑 차고 테레비 나오고 몇놈 줄줄이 세우면 됩니다. 정권이 유한하긴 한데 꽤나 시간이 많이 남아있어요. -
샤샤프슈터
25.11.10 · 106.♡.1.234
지금 발작하는거 보면 발작하는 인간들 부터 조져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아주 어마어마 한게 나올거 같네요? 내란주요 관여자 뿐만아니라 더 나올거 같습니다. -
AAwacs
25.11.10 · 121.♡.114.190
저는 오히려 잘 되었다는 생각입니다.
이렇게 빌미를 알아서 제공을 해 주니,
아낌 없이 풀 스윙으로 빠따를 때릴 수 있게 되었잖아요.
정치는 명분인데, 이제 명분이 더 강력해졌습니다.
공무원 따위가 겁대가리가 없어요. 정말... -
까까망꼬망
25.11.10 · 61.♡.120.114
검새놈들은 그냥 닥치는대로 쳐죽이는게 정답이란 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
쿠데타 공범으로 걍 바로바로 총살시키는게 답이라고 봅니다 -
00sRacco
25.11.10 · 164.♡.222.147
법무부장관이 ㅈ밥이라.... - 네
네버유니
→ 0sRacco
25.11.10 · 211.♡.201.90
저도 이게 크다고 봅니다. 오늘 22분 떠들었다는데, 전혀 임팩트 없이 중얼대는 수준이었죠. -
구구름달님
25.11.10 · 211.♡.227.164
어차피 검찰은 해체예요. 시간 문제지.
우리 잼통님이 보고만 계실까요? -
딜딜버트
25.11.10 · 118.♡.4.71
1년 유예부터 아직도 저것들을 모르나? 공범인가 싶더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