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마어마하게 걸으시는데 저는 자전거로 1년에 20000km 달렸습니다
크리안

Lv.1 크리안 (180.♡.6.130)

2025년 11월 10일 PM 08:56 · 수정됨(21:58)

조회 1,297 공감 0



https://youtu.be/CEAKrkU8wKc?si=s8IVF_3kgrrlCrO0



2016년은 정말이지 미친듯이 달려본 한해 였습니다. 


아 물론 매년 10,000~17000 정도는 탔습니다 ㅎ

https://youtu.be/w-YZyEoTDvM?si=I9PsYdx75hB3Likk


댓글 (17)

  • 순후추

    순후추 Lv.1

    25.11.10 · 121.♡.208.53

    가자 브롬톤!!!
  • 크리안

    크리안 Lv.1 → 순후추 작성자

    25.11.10 · 180.♡.6.130

    브롬톤은 전동화 되었다고 합니다.
    (땅콩이 따인 셈 ㅎㅎ)
  • 신나는나라

    신나는나라 Lv.1

    25.11.10 · 119.♡.54.138

    대단하시네요
  • 크리안

    크리안 Lv.1 → 신나는나라 작성자

    25.11.10 · 180.♡.6.130

    살빼기에 좋은...
    아 현상유지하기에 좋습니다 ㅎ
  • B

    born2love Lv.1

    25.11.10 · 59.♡.239.165

    굇수분이시군요!
  • 크리안

    크리안 Lv.1 → born2love 작성자

    25.11.10 · 180.♡.6.130

    굇수는 앞에도 옆에도 뒤에도 많아요 ㅎㅎ
  • 상추엄마

    상추엄마 Lv.1

    25.11.10 · 118.♡.43.76

    와! 저도 주로 할 수 있는 유산소를 머로 할까 고민인데 자전거 배우려면 시간이 오래걸린겠죠? 세발자전거 이후로는 자전거를 타본적이 없어서요 ㅜㅜ
  • 크리안

    크리안 Lv.1 → 상추엄마 작성자

    25.11.10 · 180.♡.6.130

    자전거가 있으면 타게 됩니다 ㅎㅎ
    https://damoang.net/bicycle/1499?sfl=mb_id%2C1&stx=google_921208ed
  • 상추엄마

    상추엄마 Lv.1 → 크리안

    25.11.10 · 118.♡.43.76

    아 제가 중딩때 남동생이 자전거타는거 가르쳐주다가 아주 진저리를 치면서 누나는 그냥 자전거타지마라 그리 운동신경이 없어서 무슨! 이런 소리를 들었거든요 ㅜㅜ
  • 이루리라

    이루리라 Lv.1 → 상추엄마

    25.11.10 · 58.♡.94.201

    자전거 어렵지 않아요! 일단 혼자라도 끌고 나가보시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