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마어마하게 걸으시는데 저는 자전거로 1년에 20000km 달렸습니다
크
크리안 (180.♡.6.130)
2025년 11월 10일 PM 08:56 · 수정됨(21:58)
조회 1,297 공감 0
https://youtu.be/CEAKrkU8wKc?si=s8IVF_3kgrrlCrO0
2016년은 정말이지 미친듯이 달려본 한해 였습니다.
아 물론 매년 10,000~17000 정도는 탔습니다 ㅎ
https://youtu.be/w-YZyEoTDvM?si=I9PsYdx75hB3Likk
댓글 (17)
-
순순후추
25.11.10 · 121.♡.208.53
가자 브롬톤!!! -
크크리안
→ 순후추 작성자
25.11.10 · 180.♡.6.130
브롬톤은 전동화 되었다고 합니다.
(땅콩이 따인 셈 ㅎㅎ) -
신신나는나라
25.11.10 · 119.♡.54.138
대단하시네요 -
크크리안
→ 신나는나라 작성자
25.11.10 · 180.♡.6.130
살빼기에 좋은...
아 현상유지하기에 좋습니다 ㅎ - B
born2love
25.11.10 · 59.♡.239.165
굇수분이시군요! -
크크리안
→ born2love 작성자
25.11.10 · 180.♡.6.130
굇수는 앞에도 옆에도 뒤에도 많아요 ㅎㅎ -
상상추엄마
25.11.10 · 118.♡.43.76
와! 저도 주로 할 수 있는 유산소를 머로 할까 고민인데 자전거 배우려면 시간이 오래걸린겠죠? 세발자전거 이후로는 자전거를 타본적이 없어서요 ㅜㅜ -
크크리안
→ 상추엄마 작성자
25.11.10 · 180.♡.6.130
자전거가 있으면 타게 됩니다 ㅎㅎ
https://damoang.net/bicycle/1499?sfl=mb_id%2C1&stx=google_921208ed -
상상추엄마
→ 크리안
25.11.10 · 118.♡.43.76
아 제가 중딩때 남동생이 자전거타는거 가르쳐주다가 아주 진저리를 치면서 누나는 그냥 자전거타지마라 그리 운동신경이 없어서 무슨! 이런 소리를 들었거든요 ㅜㅜ -
이이루리라
→ 상추엄마
25.11.10 · 58.♡.94.201
자전거 어렵지 않아요! 일단 혼자라도 끌고 나가보시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