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의 셰프 백종원
whynotnow

Lv.1 whynotnow (222.♡.240.248)

2025년 11월 11일 AM 10:31 · 수정됨(12:50)

조회 1,710 공감 0

일단 셰프 아니고요.

논란때문인지 티저영상, 게시글 댓글창은 다 막아버렸네요. 막기 직전 댓글 몇 개 봤는데, 역시나 디스하는 댓밖에 없더라고요.

엠비씨는 이거 방영하기도 전에 사람들 반응이 이런데 어쩌려는건지.

백종원은 하라는 국감 출석은 안하고, 또 방송타서 돈 벌으려는건가요? 첫방송 후 반응이 궁금합니다.

댓글 (14)

  • gar201

    gar201 Lv.1

    25.11.11 · 210.♡.10.129

    남극에서 빽햄 썼으면 웃기겠어요 ㅋㅋㅋ
  • whynotnow

    whynotnow Lv.1 → gar201 작성자

    25.11.11 · 222.♡.240.248

    빽햄 뿐 아니라, 빽 만능소스같은거 잔뜩 갖고 간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25.11.11 · 1.♡.101.49

    녹화는 꽤 오래전에 한 거라 투자비용은 뽑아야겠죠 걔들도

    듣기로는 12부작 편성했다가 좀 줄였다던데, 중간중간에 노골적인 자뻑 같은 거 걷어낸 거 아니냐는 추측 있더라구요
  • 카라나스

    카라나스 Lv.1 → 감말랭이

    25.11.11 · 106.♡.128.72

  • whynotnow

    whynotnow Lv.1 → 감말랭이 작성자

    25.11.11 · 222.♡.240.248

    노골적 자뻑이요? ㅎㅎㅎ "나여, 백종원~" 스러운 모먼트말이죠? ㅋ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 whynotnow

    25.11.11 · 1.♡.101.49

    (뭔가 난관에 봉착한 연출)
    ???: 뭐 문제 있슈? 나여~ 뷁~
    (갑자기 빙하에 손을 푹 집어 넣더니 뷁햄을 뽑아내며 후광효과와 효과음)

    뭐 이런 느낌 아닐까요

    그 양반이 나온 수많은 프로에서 하던 그대로...
  • MarginJOA

    MarginJOA Lv.1

    25.11.11 · 123.♡.217.182

    작가도 같이 수준이 내려가는건가...

    '우리가 할 수 있다는 건 음식밖에 없다'

    저 문장이 말이 된다고 생각하고 대문짝만하게 영상 중간에 박아넣은걸까요 ?
  • whynotnow

    whynotnow Lv.1 → MarginJOA 작성자

    25.11.11 · 222.♡.240.248

    저도 저 문장 보고 띠용~했네요. 비문스러운 이상한 문장..저걸 또 오케이해준 수준이 좀 거시기합니다.
  • 크룩이스킹 Lv.1

    25.11.11 · 125.♡.99.251

    화무십일홍이라고.. 백종원이 주인공을 맏는 리얼리티 프로그램류도 이제 예전만큼은 영향력을 미치기 어려울거같습니다.
    예전보다 우호적이지만은 않은 여론에 대해 "남극의 셰프"나 "흑백요리사2"로 반전을 노리고자 하는 전략으로 보입니다만
    정작 기대했던 영향이나 효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지금보다 더 안좋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 whynotnow

    whynotnow Lv.1 → 크룩이스킹 작성자

    25.11.11 · 222.♡.240.248

    저도 백종원에게 더이상의 반전의 기회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식품위생법 위반 자체가 중범죄인데, 경찰 조사도 안끝난 피의자가 밥해먹는 프로그램에 나오는게 말이 안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