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dsalt (1.♡.88.69)
2025년 11월 11일 AM 11:12 · 수정됨(15:08)
큰일이네요...
어제 갑자기 와이프가 폭탄 발언을 합니다.
지난 주 부터 주식 투자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네. 저희 와이프는 정말 주식 전문가입니다.
주식 장의 빨간 색과 파란 색의 차이가 뭔지 물어보는... 대단한 전문가이죠.
요즘 앱이 좋아서인지 그냥 돈만 넣으면 추천 종목 골라주고 쉽게 매수가 되나보네요.
국장은 별로라는 얘기는 어디서 또 들었는지 나스닥 위주로 하고 있고
페북, 알파벳, 엔비디아, QQQ 아주 다양하게 들고 있네요....
QQQ가 뭔지 아냐고 했더니 퀄이 좋은 회사 아니냐고...
여튼 그러다보니 저랑 겹치는 종목이 꽤 되는군요. 이제 저는 나스닥을 떠나야 하나봐요.
얼마 들고 있냐고 물어보니 하루에 1천원씩 꼬박꼬박 매수 중이라고 하네요.
잉? 천만원 아니고 천원?
무슨 토뭐시깽이 앱은 주식 쪼개기로 구매가 되나보네요.
저는 정말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
0.00x 주씩 들고 있다는데 와이프님의 마이너스의 손이 실현되려면 그래도 1주는 넘어야 할테니
아직 시간은 있는 듯 합니다.
여러 분도 조심하시죠! 보유량 1주가 넘어가면 다시 보고드리겠습니다!
댓글 (8)
-
Bblast
25.11.11 · 112.♡.34.62
-
EEugenestyle
25.11.11 · 203.♡.218.34
전 그 소수점 매수가 모이고 모여서 1억이 되더군요.. 화이팅입니다. 분할매수는 언제나 옳죠.. -
Jjinnjune
25.11.11 · 1.♡.120.124
제가 천원씩 2년 모아 넷플릭스 1주 완성했습니다... ㅎㅎ 곧 10주가 되네요 ㅎㅎ -
숀숀화이트팤
25.11.11 · 211.♡.204.129
하지만 중장년층 여성의 수익률이 가장 높다죠? -
백백장미
25.11.11 · 106.♡.73.34
오창석만 아니면 됩니다. -
한한난나
25.11.11 · 210.♡.93.149
제가 토스 소숫점으로 매입한 일부 주식의 수익율이 150%이상입니다.
다만 판돈이 10만원도 안되서 문제죠... -
우우리와이프남편
25.11.11 · 211.♡.51.219
전에 어디에선가 본 글이....
주식공부하면서 10년 투자한 남편보다 그냥 맘에 들어서 주식 샀다는 와잎 수익률이 높았다.
그래서 와잎 따라 사고 있다
뭐 그런 걸 본거 같습니다. 작성자님도?? -
LLOWES
25.11.11 · 118.♡.7.64
퀄이 좋은 회사라니, 정말 핵심을 관통하는[https://media.tenor.com/_bsFPWDMF64AAAAC/nodding-crossed-arms.gif]탁월한 안목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 잘 매수하셨는데요. 그냥 천원씩 매수하시는 거면 신경쓰지 않으셔도...... (3년 후 수익률이 압도적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