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샤오신패드 PRO 12.7 발품팔아 17만원 대로 득했네요
지식공장

Lv.1 지식공장 (180.♡.172.110)

2025년 11월 11일 PM 12:57 · 수정됨(16:33)

조회 1,820 공감 0

기존에 레노버 P11 10만초반에 잘 사서 아직까지 문제없이 쓰고 있는데

광군제이기도 하니 테블릿을 하나 추가로  장만해볼까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17만7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잘 구입한거 같네요

무선이어폰도 저렴한거 하나 살까 하는데

기존에 쓰는 QCY가 고장이 나질 않네요 ㅎㅎ

댓글 (9)

  • 돌마루

    돌마루 Lv.1

    25.11.11 · 210.♡.188.248

    싸게 잘 구하셨네요 ㅎㅎ
  • TwilightPR

    TwilightPR Lv.1

    25.11.11 · 61.♡.186.98

    저렴하게 잘 구매하셨네요
  • 복덩이

    복덩이 Lv.1

    25.11.11 · 175.♡.20.138

    전 21이었는데 저렴하네요.
  • 빵빵곰

    빵빵곰 Lv.1

    25.11.11 · 220.♡.192.97

    이 게시물 보고 저도 Y700 4세대 8.8인치 블랙 하나 집었습니다. ㅋㅋ

    11인치 산 줄 알았어요. 큭;
  • 이슬이

    이슬이 Lv.1

    25.11.11 · 118.♡.65.1

    오.. 축하드려요.
    그 가격대는 찾기 힘들던데... 혹시 링크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 지식공장

    지식공장 Lv.1 → 이슬이 작성자

    25.11.11 · 180.♡.172.110

    다른분이 문의주셔서 링크 드렸더니 이미 소진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 이슬이

    이슬이 Lv.1 → 지식공장

    25.11.11 · 118.♡.65.1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찾아볼께요!
  • 지식공장

    지식공장 Lv.1 → 이슬이 작성자

    25.11.11 · 180.♡.172.110

    유튜브에서 광군제 검색해 보시면 공구 진행하는 유튜버들 많이 나오는데 거기서 가격들 비슷합니다.
  • Jinious™

    Jinious™ Lv.1 → 이슬이

    25.11.11 · 220.♡.255.3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