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샤오신패드 PRO 12.7 발품팔아 17만원 대로 득했네요
지
지식공장 (180.♡.172.110)
2025년 11월 11일 PM 12:57 · 수정됨(16:33)
조회 1,821 공감 0
기존에 레노버 P11 10만초반에 잘 사서 아직까지 문제없이 쓰고 있는데
광군제이기도 하니 테블릿을 하나 추가로 장만해볼까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17만7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잘 구입한거 같네요
무선이어폰도 저렴한거 하나 살까 하는데
기존에 쓰는 QCY가 고장이 나질 않네요 ㅎㅎ
댓글 (9)
-
돌돌마루
25.11.11 · 210.♡.188.248
싸게 잘 구하셨네요 ㅎㅎ -
TTwilightPR
25.11.11 · 61.♡.186.98
저렴하게 잘 구매하셨네요 -
복복덩이
25.11.11 · 175.♡.20.138
전 21이었는데 저렴하네요. -
빵빵빵곰
25.11.11 · 220.♡.192.97
이 게시물 보고 저도 Y700 4세대 8.8인치 블랙 하나 집었습니다. ㅋㅋ
11인치 산 줄 알았어요. 큭; -
이이슬이
25.11.11 · 118.♡.65.1
오.. 축하드려요.
그 가격대는 찾기 힘들던데... 혹시 링크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
지지식공장
→ 이슬이 작성자
25.11.11 · 180.♡.172.110
다른분이 문의주셔서 링크 드렸더니 이미 소진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
이이슬이
→ 지식공장
25.11.11 · 118.♡.65.1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찾아볼께요! -
지지식공장
→ 이슬이 작성자
25.11.11 · 180.♡.172.110
유튜브에서 광군제 검색해 보시면 공구 진행하는 유튜버들 많이 나오는데 거기서 가격들 비슷합니다. -
JJinious™
→ 이슬이
25.11.11 · 220.♡.255.3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