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보는데 갑자기 짜증이 나고 화가 났습니다.
istD어토

Lv.1 istD어토 (49.♡.48.40)

2025년 11월 11일 PM 09:48 · 수정됨(23:13)

조회 1,302 공감 0

업데이트 거지같이 해 놔서 쓰기 겁나 불편하네요.

쓸 때마다 욕 나오고 화 납니다.

짜증은 덤이고요.

진짜 업무용 단톡방만 아니면 바로 삭제입니다.

댓글 (3)

  • 노래쟁이s

    노래쟁이s Lv.1

    25.11.11 · 121.♡.3.57

    그동안 업데이트 수동으로 돌려놓기만 했었는데, 앱 실행 후 자체 팝업 뜨는 것 보고 기겁했습니다. ㄷㄷㄷ
    까딱 잘못하면 업글행 기차탑승할 뻔 했습니다.
  • istD어토

    istD어토 Lv.1 → 노래쟁이s 작성자

    25.11.11 · 49.♡.48.40

    폰은 실수로 업뎃 당해 고통 받고 있고 pc는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 멸굥 Lv.1

    25.11.11 · 112.♡.163.117

    유의미한 이용자 감소가 일어나지 않는 이상은 이대로 쭉 가겠죠.

    개인적으로 카카오 정말 싫습니다. 그런데 안망하네요. 유니클로랑 비슷한 느낌... 나는 안사는데 남들은 다 사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