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보는데 갑자기 짜증이 나고 화가 났습니다.
I
istD어토 (49.♡.48.40)
2025년 11월 11일 PM 09:48 · 수정됨(23:13)
조회 1,302 공감 0
업데이트 거지같이 해 놔서 쓰기 겁나 불편하네요.
쓸 때마다 욕 나오고 화 납니다.
짜증은 덤이고요.
진짜 업무용 단톡방만 아니면 바로 삭제입니다.
댓글 (3)
-
노노래쟁이s
25.11.11 · 121.♡.3.57
-
IistD어토
→ 노래쟁이s 작성자
25.11.11 · 49.♡.48.40
폰은 실수로 업뎃 당해 고통 받고 있고 pc는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 멸
멸굥
25.11.11 · 112.♡.163.117
유의미한 이용자 감소가 일어나지 않는 이상은 이대로 쭉 가겠죠.
개인적으로 카카오 정말 싫습니다. 그런데 안망하네요. 유니클로랑 비슷한 느낌... 나는 안사는데 남들은 다 사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까딱 잘못하면 업글행 기차탑승할 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