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심에서 핫한 아이폰 수리거부 사례.ㄷㄷㄷ
고구마맛감자

Lv.1 고구마맛감자 (124.♡.82.66)

2025년 11월 12일 AM 11:02 · 수정됨(11. 14. 18:12)

조회 4,792 공감 0




알 수 없는 이유로 저렇게 수리를 거부당하면 진짜 곤란하겠습니다.ㄷㄷㄷ

댓글 (43)

  • xinx

    xinx Lv.1

    25.11.12 · 121.♡.28.203

    이래서 징벌적 손해배상이 절실하게 필요한거 같습니다. 소송에 실익이 없어서 개별 소비자들이 포기하게 만드는 전략을 무력화 시키는 수단으로요...
  • 부산혁신당

    부산혁신당 Lv.1

    25.11.12 · 104.♡.68.24

    지니어스바가 들어와도 K화되어 들어오면 어쩌냐던 분들 우려가 현실이 되었군요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 부산혁신당

    25.11.14 · 172.♡.252.31

    애플기술지원센터로 전화 상담할 때 상담 거부 당합니다.. 지네들은 녹음한다고 일방 통보 하면서 상담사 연결해주면서 말이죠.
  • 톨부지

    톨부지 Lv.1

    25.11.12 · 211.♡.231.173

    17프로 셀룰러 이슈도 그렇고 요즘 애플코리아 대응이 여러모로 아쉽네요..
  • iStpik

    iStpik Lv.1

    25.11.12 · 118.♡.13.154

    애플진단센터 원래 제멋대로 수리 거부날리기로 유명하지 않던가요 ㄷㄷㄷ
  • 레인민트

    레인민트 Lv.1

    25.11.12 · 39.♡.55.17

    애플의 양아치 짓거리는 여전하네요..
  • DdongleK

    DdongleK Lv.1

    25.11.12 · 125.♡.144.47

    아마도... 제조 단계에서 불량 제품을 재처리 하는 과정에서 오류난 제품일듯요..
    작업자가 자기 잘못 숨기려고 이상짓 하는경우도 있습니다...꼬불쳐둔 파트로 재조립 한다던지... (제조업 회사 재직...)
    엄청 디테일 하게 관리 하더라도 헛점은 생기니까요
  • 삼불거사

    삼불거사 Lv.1

    25.11.12 · 175.♡.137.50

    제 아내가 아이폰만 쓰다가 as한번 겪어보고, 진저리가 나서 갤럭시로 넘어온지 몇년 됩니다. 스스로 지네 직원을 지니어스라고 하는것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지니어스는 커녕 평균 수준도 안되는것 같은데)
  • 하드리셋

    하드리셋 Lv.1

    25.11.12 · 223.♡.53.82

    전직 휴대폰 개발자 출신으로서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이군요...
  • 산다는건

    산다는건 Lv.1

    25.11.12 · 218.♡.216.130

    이 때까지 터진 게 몇 번인데 알면서도 사는 거 아니었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