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심에서 핫한 아이폰 수리거부 사례.ㄷㄷㄷ
고
고구마맛감자 (124.♡.82.66)
2025년 11월 12일 AM 11:02 · 수정됨(11. 14. 18:12)
조회 4,792 공감 0
댓글 (43)
-
Xxinx
25.11.12 · 121.♡.28.203
이래서 징벌적 손해배상이 절실하게 필요한거 같습니다. 소송에 실익이 없어서 개별 소비자들이 포기하게 만드는 전략을 무력화 시키는 수단으로요... -
부부산혁신당
25.11.12 · 104.♡.68.24
지니어스바가 들어와도 K화되어 들어오면 어쩌냐던 분들 우려가 현실이 되었군요 -
가가시나무
→ 부산혁신당
25.11.14 · 172.♡.252.31
애플기술지원센터로 전화 상담할 때 상담 거부 당합니다.. 지네들은 녹음한다고 일방 통보 하면서 상담사 연결해주면서 말이죠. -
톨톨부지
25.11.12 · 211.♡.231.173
17프로 셀룰러 이슈도 그렇고 요즘 애플코리아 대응이 여러모로 아쉽네요.. -
IiStpik
25.11.12 · 118.♡.13.154
애플진단센터 원래 제멋대로 수리 거부날리기로 유명하지 않던가요 ㄷㄷㄷ -
레레인민트
25.11.12 · 39.♡.55.17
애플의 양아치 짓거리는 여전하네요.. -
DDdongleK
25.11.12 · 125.♡.144.47
아마도... 제조 단계에서 불량 제품을 재처리 하는 과정에서 오류난 제품일듯요..
작업자가 자기 잘못 숨기려고 이상짓 하는경우도 있습니다...꼬불쳐둔 파트로 재조립 한다던지... (제조업 회사 재직...)
엄청 디테일 하게 관리 하더라도 헛점은 생기니까요 -
삼삼불거사
25.11.12 · 175.♡.137.50
제 아내가 아이폰만 쓰다가 as한번 겪어보고, 진저리가 나서 갤럭시로 넘어온지 몇년 됩니다. 스스로 지네 직원을 지니어스라고 하는것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지니어스는 커녕 평균 수준도 안되는것 같은데) -
하하드리셋
25.11.12 · 223.♡.53.82
전직 휴대폰 개발자 출신으로서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이군요... -
산산다는건
25.11.12 · 218.♡.216.130
이 때까지 터진 게 몇 번인데 알면서도 사는 거 아니었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