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몰이에 국민들 지친다는 사설에 손솔 : 엥??
대중그린

Lv.1 대중그린 (1.♡.97.225)

2025년 11월 12일 PM 03:48 · 수정됨(16:35)

조회 2,037 공감 0

https://x.com/sonsol_jinbo/status/1988376735688388877?t=ynUVbJ_S918knWRmrBOdbA&s=19


손솔 의원님 반응 = 내 반응 = 친구들 반응


보통은 주식개꿀 지켜보면서 언제쯤 내란범들 빵 들어가나 팝콘 먹고 있는데

ㄹㅇ 뭔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설 쓴 분은 일제강점기때도 독립운동 지겹다고,

반민특위 지겹다고 했겠네요ㅎㅎ



댓글 (15)

  • 열린눈

    열린눈 Lv.1

    25.11.12 · 223.♡.80.252

    통일교 기관지군요 ㅋ
  • 베이수맨

    베이수맨 Lv.1

    25.11.12 · 218.♡.151.223

    제 마음도 잘 표현해 주셔서...감사합니다^^
  • 베더

    베더 Lv.1

    25.11.12 · 1.♡.161.27

    돌아가는거 봐서는 이제 시작된 느낌인데요? 하나하나 퍼즐 맞춰지는게 하루하루 짜릿합니다.
  • 뿌아앙

    뿌아앙 Lv.1

    25.11.12 · 211.♡.145.19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1/9c8211e.png]
  • 대중그린

    대중그린 Lv.1 → 뿌아앙 작성자

    25.11.12 · 1.♡.97.225

    출처 추가햇슴다!
  • 뿌아앙

    뿌아앙 Lv.1 → 대중그린

    25.11.12 · 211.♡.145.193

    제가 짤을 잘못올렸습니다 바꿨어요
    죄송합니다..ㅠ
  • 대중그린

    대중그린 Lv.1 → 뿌아앙 작성자

    25.11.12 · 1.♡.97.22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박 Lv.1

    25.11.12 · 211.♡.82.75

    니가 지치겠지 우린 안지쳐
    10솔아...
  • 달리는치타

    달리는치타 Lv.1

    25.11.12 · 118.♡.3.82

    “세계일보” 에서 바로 이해되더군요 ㅋ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25.11.12 · 220.♡.246.38

    홀리 싯 거기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