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몰이에 국민들 지친다는 사설에 손솔 : 엥??
대
대중그린 (1.♡.97.225)
2025년 11월 12일 PM 03:48 · 수정됨(16:35)
조회 2,037 공감 0
https://x.com/sonsol_jinbo/status/1988376735688388877?t=ynUVbJ_S918knWRmrBOdbA&s=19
손솔 의원님 반응 = 내 반응 = 친구들 반응
보통은 주식개꿀 지켜보면서 언제쯤 내란범들 빵 들어가나 팝콘 먹고 있는데
ㄹㅇ 뭔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설 쓴 분은 일제강점기때도 독립운동 지겹다고,
반민특위 지겹다고 했겠네요ㅎㅎ

댓글 (15)
-
열열린눈
25.11.12 · 223.♡.80.252
통일교 기관지군요 ㅋ -
베베이수맨
25.11.12 · 218.♡.151.223
제 마음도 잘 표현해 주셔서...감사합니다^^ -
베베더
25.11.12 · 1.♡.161.27
돌아가는거 봐서는 이제 시작된 느낌인데요? 하나하나 퍼즐 맞춰지는게 하루하루 짜릿합니다. -
뿌뿌아앙
25.11.12 · 211.♡.145.19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1/9c8211e.png] -
대대중그린
→ 뿌아앙 작성자
25.11.12 · 1.♡.97.225
출처 추가햇슴다! -
뿌뿌아앙
→ 대중그린
25.11.12 · 211.♡.145.193
제가 짤을 잘못올렸습니다 바꿨어요
죄송합니다..ㅠ -
대대중그린
→ 뿌아앙 작성자
25.11.12 · 1.♡.97.22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
도박
25.11.12 · 211.♡.82.75
니가 지치겠지 우린 안지쳐
10솔아... -
달달리는치타
25.11.12 · 118.♡.3.82
“세계일보” 에서 바로 이해되더군요 ㅋ -
다다마스커
25.11.12 · 220.♡.246.38
홀리 싯 거기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