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니도 주기적으로 재부팅해줘야 하네요
뇌전

Lv.1 뇌전 (119.♡.201.217)

2025년 11월 12일 PM 09:29 · 수정됨(23:04)

조회 1,347 공감 0

흠흠흠...


방금도 뭔가 이상해서 재부팅 했습니다.


이거 사기전엔 다들 재부팅안하고 절전모드만 사용하신다더니. 꽤 자주...재부팅하네요..

댓글 (12)

  • 조알

    조알 Lv.1

    25.11.12 · 75.♡.52.153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종류에 따라 다른거 같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맥미니는 업데이트 할때 빼곤 재부팅 안하는데요..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맥스튜디오는 그걸로 개발도 하고 온갖 복잡한 소프트웨어 다 돌리며 지저분하게 사용하다보니 2-3주에 한번 정도는 재부팅을 해주곤 합니다.
  • F3YNM4N

    F3YNM4N Lv.1 → 조알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저 그냥 워드 .. 유투브.. 말곤 자원많이 쓰는거 안하거든요. 물론 창은 여러개 띄워둡니다.
  • MDBK

    MDBK Lv.1

    25.11.12 · 118.♡.95.73

    전 한달에 한번 재부팅할까요…. 슬립도 안하고 그냥 모니터만 끄도록 설정해놨네요
  • F3YNM4N

    F3YNM4N Lv.1 → MDBK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으흠
  • Klaus

    Klaus Lv.1

    25.11.12 · 125.♡.179.17

    맥도 재부팅 필요합니다
  • F3YNM4N

    F3YNM4N Lv.1 → Klaus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생각보다 자주하는거 같아서요,
  • captnSilver

    captnSilver Lv.1

    25.11.12 · 211.♡.116.235

    인텔맥 16인치 맥북프로 업데이트할 때만 재부팅합니다.
    뭐 애펙이나 프리미어 돌리다보면 뻗을 때도 하는군요.
  • F3YNM4N

    F3YNM4N Lv.1 → captnSilver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전 작업용아닌 소비용인데 말이죠 ㅠ
  • 빠나나

    빠나나 Lv.1

    25.11.12 · 218.♡.164.175

    너무 잠자기 오래 해놓았더니 가끔 이상한거
    떠서 그래도 1주일에 한번은 전원 꺼줍니다. ㅎㅎ
  • F3YNM4N

    F3YNM4N Lv.1 → 빠나나 작성자

    25.11.12 · 119.♡.201.217

    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