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니도 주기적으로 재부팅해줘야 하네요
뇌
뇌전 (119.♡.201.217)
2025년 11월 12일 PM 09:29 · 수정됨(23:04)
조회 1,347 공감 0
흠흠흠...
방금도 뭔가 이상해서 재부팅 했습니다.
이거 사기전엔 다들 재부팅안하고 절전모드만 사용하신다더니. 꽤 자주...재부팅하네요..
댓글 (12)
-
조조알
25.11.12 · 75.♡.52.153
-
FF3YNM4N
→ 조알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저 그냥 워드 .. 유투브.. 말곤 자원많이 쓰는거 안하거든요. 물론 창은 여러개 띄워둡니다. -
MMDBK
25.11.12 · 118.♡.95.73
전 한달에 한번 재부팅할까요…. 슬립도 안하고 그냥 모니터만 끄도록 설정해놨네요 -
FF3YNM4N
→ MDBK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으흠 -
KKlaus
25.11.12 · 125.♡.179.17
맥도 재부팅 필요합니다 -
FF3YNM4N
→ Klaus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생각보다 자주하는거 같아서요, -
CcaptnSilver
25.11.12 · 211.♡.116.235
인텔맥 16인치 맥북프로 업데이트할 때만 재부팅합니다.
뭐 애펙이나 프리미어 돌리다보면 뻗을 때도 하는군요. -
FF3YNM4N
→ captnSilver 작성자
25.11.12 · 119.♡.201.217
전 작업용아닌 소비용인데 말이죠 ㅠ -
빠빠나나
25.11.12 · 218.♡.164.175
너무 잠자기 오래 해놓았더니 가끔 이상한거
떠서 그래도 1주일에 한번은 전원 꺼줍니다. ㅎㅎ -
FF3YNM4N
→ 빠나나 작성자
25.11.12 · 119.♡.201.217
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맥스튜디오는 그걸로 개발도 하고 온갖 복잡한 소프트웨어 다 돌리며 지저분하게 사용하다보니 2-3주에 한번 정도는 재부팅을 해주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