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평론가가 무슨 재단 이사장이 된다고 하네요
점심머먹지2

Lv.1 점심머먹지2 (219.♡.190.22)

2025년 11월 13일 PM 06:04 · 수정됨(21:03)

조회 3,229 공감 0

방금 앞차기 막방이라고 밝히면서 말이죠.

무슨 재단일까요.

남천동도 그만하게 되는걸까요

댓글 (6)

  • sinoon

    sinoon Lv.1

    25.11.13 · 59.♡.151.61

    니콜라에서 입막음용으로 데려가나요????
  • 옐로우몽키

    옐로우몽키 Lv.1

    25.11.13 · 119.♡.255.143

    뭔가 며칠전부터 출연하던 방송들 모두가 어수선하기는 했습니다.
    남천동도 좀 아리까리하네요
  • 모토나리 Lv.1 → 옐로우몽키

    25.11.13 · 118.♡.74.208

    헬마 휴가가서 그랬습니다 오늘 가석방되었습니다
  • 옐로우몽키

    옐로우몽키 Lv.1 → 모토나리

    25.11.13 · 119.♡.255.143

    팔로업이 안되서 이게 뭔소리죠?????
  • 윤사모

    윤사모 Lv.1

    25.11.13 · 124.♡.160.101

    파산관재인?
  • HJ아는목수

    HJ아는목수 Lv.1

    25.11.13 · 182.♡.242.217

    민주당 최후의 2번출마시 골랐던 참모들, 일확천금 니콜라, ....혹시 남천동 하차가 마지막 세번째 흑역사를 장식하진 않겠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