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게임기론 UMPC만한게 없네요 클로 A8
구
구름처럼 (222.♡.36.100)
2025년 11월 13일 PM 10:13 · 수정됨(23:52)
조회 1,371 공감 0
GPD, 원엑스플레이어 등 몇개 다양하게 바꿔가며 쓰다가 한동안 다처분하고 안썼는데
오랜만에 다시 장만하니 역시 게임하기엔 UMPC만한게 없네요.
395칩셋 최신제품들은 가격이 미쳐서 200 훌쩍 300까지 넘보는 수준이라 노답이고
딱 요정도 제품이 가성비 만족감이 좋은듯.

첨부파일
DSC02502.JPG 3.6 MB댓글 (10)
-
남남극백곰
25.11.13 · 114.♡.188.135
글자가 보이나요???? 이제 노안이 와서...ㅜㅠㅜ -
구구름처럼
→ 남극백곰 작성자
25.11.13 · 222.♡.36.100
저도 노안이라 다초점씁니다 ㅠㅠ
7인치는 글이 너무 작아서 RPG쪽은 거의 제대로 즐기기가 힘들고 8인치부턴 시원시원해서 전혀 지장없더라구요. -
달달짝지근
25.11.13 · 49.♡.149.207
사실 사양이 꽤 좋아서 모니터 연결하고 데탑으로 써도 되고
TV 연결하고 블루투스 컨트롤러 연결하면 적당히 멀리서 보면 게임도 할만하죠 -
구구름처럼
→ 달짝지근 작성자
25.11.13 · 222.♡.36.100
휴대용 윈도우머신으로도 생각보다 꽤나 유용합니다 ㅎ -
달달짝지근
→ 구름처럼
25.11.13 · 49.♡.149.207
데탑 다 없애고 깔끔하게 미니피시 같은거로 데스크 꾸릴려는 분들이겐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심지어 안팔리는 인텔칩 클로 같은건 가격도 좋아요 ㅋ -
구구름처럼
→ 달짝지근 작성자
25.11.13 · 222.♡.36.100
말씀하신대로 미니피씨 대용으론 인텔클로 진짜 너무 좋죠. 미친듯한 업뎃으로 성능이 정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
용용가리11
25.11.13 · 211.♡.63.76
UI가 뭔가 눈에 익다 했더니..
와우를 하시는 건가요? 마우스&키보드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신건가요?? 상상이 안가네요 ㅎㅎ -
구구름처럼
→ 용가리11 작성자
25.11.13 · 222.♡.36.100
저건 애드온 깔기전이라 pc ui그대로인데 애드온중에 게임패드용으로 UI바꿔주는 애드온이 있습니다 ㅎ - 프
프니
25.11.13 · 1.♡.103.92
와우 -
프프로귀찮러
25.11.13 · 125.♡.74.84
7인치...눈물을 머금고 방출했죠..정말 눈아픕니다.
8인치 리전고나
10인치 미니스포럼/gpd win max가 좋더라구요
총알이 부족하여 모으는 중입니다.
밖에서 디아4/POE2 하는 재미는 잊을 수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