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람의 목적으로라도, 한강버스는 안 타시는게 좋겠습니다
DeeKay

Lv.1 DeeKay (118.♡.10.164)

2025년 11월 16일 AM 11:10 · 수정됨(12:14)

조회 2,141 공감 0

진짜 유람의 목적으로라도 한강버스는 타지 마세요 2찍이라도 안 탔으면 좋겠습니다 


회사다니시는 분들은 지겹게 산업안전교육에서 보셨겠지만 하인리히의 법칙 이라는게 있습니다


대형사고가 발생하기 전 작은 사고 300와, 중형 사고 29개가 징후로서 먼저 발생한다고요


저 한강버스는 너무 하인리히 법칙을 충실히 재현중입니다

댓글 (7)

  • gar201

    gar201 Lv.1

    25.11.16 · 222.♡.92.129

    아니 무슨 폭우나 홍수 등으로 강바닥이 쓸려온것도 아니고 별 일 없는중에 매번 다니던 길이 순식간에 퇴적될리가 없잖아요.
    아예 확인자체를 안한 모양인데.. 강바닥에 걸릴정도면 얼마나 얕게 되어있는거죠..
  • 따땃해

    따땃해 Lv.1

    25.11.16 · 220.♡.246.208

    먼저 벌어지는 사고들이 이렇게 짧은 기간 안에 이렇게 많이 일어나는 경우도 거의 전례가 없었을 것 같습니다.
  • 공수처장 Lv.1

    25.11.16 · 118.♡.95.217

    궁금해서 타 봤습니다. 일단 너무 시끄럽고 답답합니다. 달달달 올라오는 디젤 엔진 소리와 진동이
  • ㅡIUㅡ

    ㅡIUㅡ Lv.1

    25.11.16 · 27.♡.50.36

    사고가 아니고
    그냥 너무 생각없이 만든거죠.
    쓰다 문제 생기는게 아니고
    몹쓸 물건 만든거죠.
    폐기해야합니다.
  • BLACK

    BLACK Lv.1

    25.11.16 · 210.♡.76.179

    솔직히 5살...뭘 믿고 타러들 가시는지....
    한강 유람선이 없는것도 이니구요...
  • 아스토나지

    아스토나지 Lv.1

    25.11.16 · 121.♡.61.83

    아직 300건이 발생하지 않았으니 빨리 타봐야지 하다간 골로 갑니다
  • Icyflame

    Icyflame Lv.1

    25.11.16 · 211.♡.72.135

    너무 위험해 보이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