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온열 마우스 패드를 켰습니다
예
예지 (116.♡.254.67)
2025년 11월 18일 PM 06:01 · 수정됨(18:17)
조회 483 공감 0
사실 마우스 패드로 쓰고 있진 않은데요...
책상에서 뭘 할때 책상에 닿는 손목에서 팔꿈치까지가 너무 시려요.
긴팔을 입고 있어도 오래 대고 있으면 스멀스멀 냉기가 옷을 넘어 전해져요.
작년에 사용했던게 얼마 전 같은데 벌써 이렇게 추워졌네요.
며칠 후면 돼지놈이 계엄을 한지 1년이 되어가는데 빨리 관련자들 다 처벌 사형되면 좋겠습니다.
손발이 시려 오니까 다시 그때 생각이 나네요.
댓글 (3)
-
달달짝지근
25.11.18 · 49.♡.149.207
온열 마우스패드라니 그런 신문물이 있었군요 -
예예지
→ 달짝지근 작성자
25.11.18 · 116.♡.254.67
샤오미 온열 마우스패드라고 치면 마우스패드라 하기는 너무 커다란 온열책상 만들어주는게 있습니다! -
Ggksrjfdma
25.11.18 · 1.♡.216.81
저는 진작 켰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