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온열 마우스 패드를 켰습니다
예지

Lv.1 예지 (116.♡.254.67)

2025년 11월 18일 PM 06:01 · 수정됨(18:17)

조회 483 공감 0

사실 마우스 패드로 쓰고 있진 않은데요...

책상에서 뭘 할때 책상에 닿는 손목에서 팔꿈치까지가 너무 시려요.

긴팔을 입고 있어도 오래 대고 있으면 스멀스멀 냉기가 옷을 넘어 전해져요.

작년에 사용했던게 얼마 전 같은데 벌써 이렇게 추워졌네요.


며칠 후면 돼지놈이 계엄을 한지 1년이 되어가는데 빨리 관련자들 다 처벌 사형되면 좋겠습니다.

손발이 시려 오니까 다시 그때 생각이 나네요.

댓글 (3)

  • 달짝지근

    달짝지근 Lv.1

    25.11.18 · 49.♡.149.207

    온열 마우스패드라니 그런 신문물이 있었군요
  • 예지

    예지 Lv.1 → 달짝지근 작성자

    25.11.18 · 116.♡.254.67

    샤오미 온열 마우스패드라고 치면 마우스패드라 하기는 너무 커다란 온열책상 만들어주는게 있습니다!
  • gksrjfdma

    gksrjfdma Lv.1

    25.11.18 · 1.♡.216.81

    저는 진작 켰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