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서 벌어지고 있는 소녀상 철거 집회 현황
H
heltant79 (61.♡.152.133)
2025년 11월 27일 AM 09:06 · 수정됨(11. 28. 13:01)
조회 3,754 공감 0
https://www.youtube.com/watch?v=bW5hl6Y-OJI

춘천여고가 2019년에 소녀상을 설치했는데,
여고 앞에서 위안부는 매춘이라 외치는 집회를
춘천 경찰이 허가해줬습니다.

당연히 강원 지역 여성단체들이 거세게 항의했고,






춘천여고 학생 자치회에서는 소녀상 기림 행사를 열며 대응하고 있습니다.
못난 어른들 때문에 아이들이 고생하네요 ㅠㅠ
댓글 (51)
-
송송금왕뱅킹
25.11.27 · 61.♡.99.142
진짜 미친거죠 - K
Kaffe
25.11.27 · 211.♡.150.12
애들이 저렇게 움직이는데 교육청이나 선생들은 뭐 하고 있는건가요? -
하하얀돌고래
25.11.27 · 59.♡.201.200
빨리 법을 만들어서 저짓거리 하는 놈들 징역형 때려야 합니다.
아니면 국가 보안법이라도 적용하던가요.
저런게 매국노가 아니면 뭐란 말입니까.
정말 화나네요. -
Ggksrjfdma
25.11.27 · 1.♡.216.81
저런 쳐 죽일 잡 ㄱ ㅓ ㅅ 들이네요 -
버버건디
25.11.27 · 210.♡.8.195
와...
저런 집회를 부끄러움도 못느끼고 하고 있다고요?
토왜들 진짜 진절머리 납니다. -
Kkita
25.11.27 · 110.♡.45.88
사막종교 광신도일게 뻔하죠. -
폭폭주자전거
25.11.27 · 121.♡.159.1
춘천 시장, 국회의원 모두 민주당 소속인데 경찰서장을 단속하지 못했네요 -
하하늘기억
25.11.27 · 223.♡.248.55
저런건 반민족특별법으로 처벌해야합니다.
허가해준 경찰도요. -
헤헤어질결심
25.11.27 · 175.♡.60.200
저것들이 진짜 사람인가.... -
태태루
25.11.27 · 125.♡.53.142
우리도 독일처럼 친일 찬양 하는것들은 법으로 다 콩밥을 먹여햐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