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속보] 검찰, 국힘 '국회 패스트트랙 충돌' 1심 결과에 항소 포기
Again1999

Lv.1 Again1999 (118.♡.74.196)

2025년 11월 27일 PM 04:30 · 수정됨(12. 01. 20:58)

조회 7,824 공감 0

선택적 항소 ㅋㅋㅋㅋㅋ


그 이유랍시고 ‘장기화된 분쟁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다‘??


그걸 왜 니들이 판단함??


야이 검새 생퀴들아 어디 지난번처럼 또 반발하고 난리치는지 두고보자!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93)

  • DdongleK

    DdongleK Lv.1

    25.11.27 · 112.♡.31.106

    역시나 ㅋㅋㅋㅋㅋ 이제 사법 검찰개혁에 부스터 달았습니다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25.11.27 · 220.♡.246.38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검장급들 항의안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tarLeo

    StarLeo Lv.1

    25.11.27 · 211.♡.64.62

    항소 요건 갖춰졌는데 포기라니 지들편은 관대하네요.아주 투명하네요.
  • jinnjune

    jinnjune Lv.1

    25.11.27 · 118.♡.13.60

    ㅋㅋㅋㅋ 스스로 비웃음을 사네요. 어쩜저리 스윗할 수가 있을까요?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25.11.27 · 39.♡.178.226

    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정부 공무원들 참 투명하네요.
  • 누리꾼

    누리꾼 Lv.1

    25.11.27 · 58.♡.61.230

    개가 똥을 끊지 ㅋㅋㅋㅋㅋ
  • baboda

    baboda Lv.1 → 누리꾼

    25.11.27 · 110.♡.205.40

    개=똥
  •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Lv.1

    25.11.27 · 218.♡.42.109

    아 네 뭐 어차피 망한 조직, 가기 전까지 할일은 다 하고 가겠다 이거군요 ㅋㅋㅋ
  • C

    CHCGV Lv.1

    25.11.27 · 115.♡.103.170

    수사지휘권 마렵습니다
  • 졸린눈고양이

    졸린눈고양이 Lv.1 → CHCGV

    25.11.27 · 121.♡.109.42

    오늘이 막날이라 지휘해도 소용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