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검찰, 국힘 '국회 패스트트랙 충돌' 1심 결과에 항소 포기
A
Again1999 (118.♡.74.196)
2025년 11월 27일 PM 04:30 · 수정됨(12. 01. 20:58)
조회 7,824 공감 0
선택적 항소 ㅋㅋㅋㅋㅋ
그 이유랍시고 ‘장기화된 분쟁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다‘??
그걸 왜 니들이 판단함??
야이 검새 생퀴들아 어디 지난번처럼 또 반발하고 난리치는지 두고보자!


댓글 (93)
-
DDdongleK
25.11.27 · 112.♡.31.106
역시나 ㅋㅋㅋㅋㅋ 이제 사법 검찰개혁에 부스터 달았습니다 -
다다마스커
25.11.27 · 220.♡.246.38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검장급들 항의안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StarLeo
25.11.27 · 211.♡.64.62
항소 요건 갖춰졌는데 포기라니 지들편은 관대하네요.아주 투명하네요. -
Jjinnjune
25.11.27 · 118.♡.13.60
ㅋㅋㅋㅋ 스스로 비웃음을 사네요. 어쩜저리 스윗할 수가 있을까요? -
검검은반도체
25.11.27 · 39.♡.178.226
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정부 공무원들 참 투명하네요. -
누누리꾼
25.11.27 · 58.♡.61.230
개가 똥을 끊지 ㅋㅋㅋㅋㅋ -
Bbaboda
→ 누리꾼
25.11.27 · 110.♡.205.40
개=똥 -
보보수주의자
25.11.27 · 218.♡.42.109
아 네 뭐 어차피 망한 조직, 가기 전까지 할일은 다 하고 가겠다 이거군요 ㅋㅋㅋ - C
CHCGV
25.11.27 · 115.♡.103.170
수사지휘권 마렵습니다 -
졸졸린눈고양이
→ CHCGV
25.11.27 · 121.♡.109.42
오늘이 막날이라 지휘해도 소용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