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조용히 여의도 들렀다 왔습니다 :)
레코핀

Lv.1 레코핀 (211.♡.196.250)

2025년 12월 3일 PM 10:18 · 수정됨(23:17)

조회 830 공감 0

일이 늦어져서 행진 참가는 못했지만, 그냥 보내기는 아쉬워서 늦으나마 여의도에 들렀다 왔습니다.

오랜만에 방한부츠도 꺼내고 장갑도 끼고 추위 대비를 든든히 하고 있자니, 작년 그 추위에 어떻게 다녔었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댓글 (5)

  • 몬테크리스토

    몬테크리스토 Lv.1

    25.12.03 · 118.♡.74.128

    {emo:damoang-lala-002.webp:150}{emo:DINKIssTyle-flag-016.webp:150}
  • gksrjfdma

    gksrjfdma Lv.1

    25.12.03 · 1.♡.216.81

    수고 하셨어요
  • fallrain

    fallrain Lv.1

    25.12.03 · 118.♡.66.143

    추운날 고생하셨습니다!

    {emo:damoang-lala-002.webp:150}
  • 샤일리엔

    샤일리엔 Lv.1

    25.12.03 · 106.♡.207.207

    고생많으셨습니다!!
  • C

    concept Lv.1

    25.12.03 · 223.♡.56.10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