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여의도 들렀다 왔습니다 :)
레
레코핀 (211.♡.196.250)
2025년 12월 3일 PM 10:18 · 수정됨(23:17)
조회 830 공감 0
일이 늦어져서 행진 참가는 못했지만, 그냥 보내기는 아쉬워서 늦으나마 여의도에 들렀다 왔습니다.
오랜만에 방한부츠도 꺼내고 장갑도 끼고 추위 대비를 든든히 하고 있자니, 작년 그 추위에 어떻게 다녔었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댓글 (5)
-
몬몬테크리스토
25.12.03 · 118.♡.74.128
{emo:damoang-lala-002.webp:150}{emo:DINKIssTyle-flag-016.webp:150} -
Ggksrjfdma
25.12.03 · 1.♡.216.81
수고 하셨어요 -
Ffallrain
25.12.03 · 118.♡.66.143
추운날 고생하셨습니다!
{emo:damoang-lala-002.webp:150} -
샤샤일리엔
25.12.03 · 106.♡.207.207
고생많으셨습니다!! - C
concept
25.12.03 · 223.♡.56.10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