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잉어빵 차이
rapanui

Lv.1 rapanui (210.♡.114.174)

2025년 12월 4일 PM 07:15 · 수정됨(20:29)

조회 1,402 공감 0


오 전 단순히 판매자 내키는대로 달리 부르고 상품 자체는 똑같다 생각했는데

다른거였네요ㄷㄷ


잉어빵을 좀 더 많이 본거 같긴 한데...

붕어빵도 좋왔던거 같고ㅎㅎ


문젠 요즘 저희 동네에는 저거 파는곳이 없습니다ㅠㅠ

붕어싸만코라도 사먹어야 겠어요ㄷ

댓글 (16)

  • tinystory

    tinystory Lv.1

    25.12.04 · 211.♡.36.176

    저는 올해로 더블 붕세권 되었네요. 음하하 이틀에 한번 사먹습니다.
  • rapanui

    rapanui Lv.1 → tinystory 작성자

    25.12.04 · 210.♡.114.174

    오 부럽습니다ㄷㄷ
  • UrsaMinor

    UrsaMinor Lv.1

    25.12.04 · 61.♡.35.230

    갑자기 붕어빵이 먹고 싶은데.. 어디서 파는지를 알 수가 없네요. ㅠㅠ
  • rapanui

    rapanui Lv.1 → UrsaMinor 작성자

    25.12.04 · 210.♡.114.174

    요즘 파는 곳이 잘 없는거 같더라구요ㅠㅠ
  • gar201

    gar201 Lv.1

    25.12.04 · 222.♡.92.129

    25년전에 잉어빵 장사 잠깐 했었는데 그때가 잉어빵이 첨 나왔었어요. 반죽에 이미 기름이 포함되어있어 틀에 기름칠 안하고 구워도된다 라고 했거든요.
    그게 붕어빵 차이였나봅니다.
  • rapanui

    rapanui Lv.1 → gar201 작성자

    25.12.04 · 210.♡.114.174

    오 잉어빵이 좀 더 조리하기 간편했었나 보네요ㅎ 그래서 그런지 잉어빵이 더 잘 보였던거 같기도 합니다.
  • 매일두유

    매일두유 Lv.1

    25.12.04 · 59.♡.175.39

    이렇게 차이가 컸나요?!
  • rapanui

    rapanui Lv.1 → 매일두유 작성자

    25.12.04 · 210.♡.114.174

    그냥 사먹을땐 딱히 생각 안하고 먹었었는데 이미지로 비교해보니 겉모습은 뚜렷히 차이나는거 같긴 해요ㅎ
    맛은 크게 차이나진 않았던거 같긴 합니다ㄷ
  • 제리아스

    제리아스 Lv.1

    25.12.04 · 106.♡.73.95

    크기차이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 rapanui

    rapanui Lv.1 → 제리아스 작성자

    25.12.04 · 210.♡.114.174

    전 그냥 같은 제품을 판매자에 따라 다르게 부르는거라 생각했는데 반죽이 살짝 다른건가 보더라구요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