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재아재봐라아재 (220.♡.182.78)
2025년 12월 4일 PM 07:16 · 수정됨(12. 05. 07:32)
조회 2,451 공감 0
댓글 (18)
-
파파이프스코티
25.12.04 · 14.♡.11.80
사진 너무 좋으네요. 조심히 다니셔요. -
세세상여행
25.12.04 · 61.♡.129.130
성북구 삼선동으로 나옵니다... -
SSilvercreek
→ 세상여행
25.12.04 · 121.♡.214.196
폰에서는 exif 나 geo 정보가 안 보입니다만 확인이 가능한가요? -
세세상여행
→ Silvercreek
25.12.04 · 61.♡.129.130
가게 간판이 가득합니다... -
SSilvercreek
→ 세상여행
25.12.04 · 121.♡.214.196
아...대단하시네요 ㄷㄷㄷ -
SSilvercreek
25.12.04 · 121.♡.214.196
사진 멋집니다. 뭘로 찍으셨을까요? -
아아재아재봐라아재
→ Silvercreek 작성자
25.12.04 · 220.♡.182.78
-
SSilvercreek
→ 아재아재봐라아재
25.12.04 · 211.♡.88.144
역시 고수는 장비를 가리지 않는군요! -
Rrainwood
25.12.04 · 121.♡.92.135
작가 시군요. 사진 참 좋습니다. -
쭌쭌찬이네
25.12.04 · 112.♡.48.53
사진이 멋집니다.
{emo:damoang-emo-008.gif:12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