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어게인 집회근황.gif
댈
댈러스베이징 (49.♡.25.192)
2025년 12월 13일 AM 07:27 · 수정됨(17:13)
조회 6,002 공감 0

정신이 제대로 박혀있으면 윤모지리를 지지할리가 없죠.
도대체 왜 저러고 있는걸까요 ?
댓글 (21)
-
댈댈러스베이징
작성자
25.12.13 · 49.♡.25.192
-
UUSArmy
→ 댈러스베이징
25.12.13 · 211.♡.213.8
와 도지사 신기하네요
칠순 넘겼을텐데 코어힘이 장난 아니네요 - 네
네버유니
→ 댈러스베이징
25.12.13 · 211.♡.227.28
역쉬... 저도 바로 이거 생각났습니다
{emo:damoang-emo-016.gif:120} -
폴폴스타
25.12.13 · 211.♡.80.172
김문수가 갈쳐줬나요 ㄷㄷ -
Ttubebell
25.12.13 · 183.♡.81.4
AI 영상인가요??? -
댈댈러스베이징
→ tubebell 작성자
25.12.13 · 49.♡.25.192
실제로 12월6일 구치소앞에서 저짓거리 하는 유튭이 있네요. 청년들이 떼로 나와서 무대위에서 괴성지르는 랩을 하면서 저 퍼포먼스?를 하네요. -
Ttodesto
→ 댈러스베이징
25.12.13 · 76.♡.120.245
슈퍼챗때문에 못할게 어디있습니까? -
맑맑을철
25.12.13 · 39.♡.214.119
누가 새사위가 필요한가 보죠.. -
ㅡㅡIUㅡ
25.12.13 · 27.♡.50.36
오뚜기를 의미하나요 -
희희망지향
25.12.13 · 58.♡.42.50
그냥 웃기는 장면이 아니라 노무현 대통령 그 비극 조롱하는 행동인걸로 압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짝 대선후보 나왔던 노익장 문수 할배의 체조요)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b654f3a.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