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윤어게인 집회근황.gif
댈러스베이징

Lv.1 댈러스베이징 (49.♡.25.192)

2025년 12월 13일 AM 07:27 · 수정됨(17:13)

조회 6,003 공감 0


정신이 제대로 박혀있으면 윤모지리를 지지할리가 없죠.

도대체 왜 저러고 있는걸까요 ?

댓글 (21)

  • 댈러스베이징

    댈러스베이징 Lv.1 작성자

    25.12.13 · 49.♡.25.192

    기시감이 있네요.
    (저짝 대선후보 나왔던 노익장 문수 할배의 체조요)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b654f3a.gif]
  • USArmy

    USArmy Lv.1 → 댈러스베이징

    25.12.13 · 211.♡.213.8

    와 도지사 신기하네요
    칠순 넘겼을텐데 코어힘이 장난 아니네요
  • 네버유니 Lv.1 → 댈러스베이징

    25.12.13 · 211.♡.227.28

    역쉬... 저도 바로 이거 생각났습니다

    {emo:damoang-emo-016.gif:120}
  • 폴스타

    폴스타 Lv.1

    25.12.13 · 211.♡.80.172

    김문수가 갈쳐줬나요 ㄷㄷ
  • tubebell

    tubebell Lv.1

    25.12.13 · 183.♡.81.4

    AI 영상인가요???
  • 댈러스베이징

    댈러스베이징 Lv.1 → tubebell 작성자

    25.12.13 · 49.♡.25.192

    실제로 12월6일 구치소앞에서 저짓거리 하는 유튭이 있네요. 청년들이 떼로 나와서 무대위에서 괴성지르는 랩을 하면서 저 퍼포먼스?를 하네요.
  • todesto

    todesto Lv.1 → 댈러스베이징

    25.12.13 · 76.♡.120.245

    슈퍼챗때문에 못할게 어디있습니까?
  • 맑을철

    맑을철 Lv.1

    25.12.13 · 39.♡.214.119

    누가 새사위가 필요한가 보죠..
  • ㅡIUㅡ

    ㅡIUㅡ Lv.1

    25.12.13 · 27.♡.50.36

    오뚜기를 의미하나요
  • 희망지향

    희망지향 Lv.1

    25.12.13 · 58.♡.42.50

    그냥 웃기는 장면이 아니라 노무현 대통령 그 비극 조롱하는 행동인걸로 압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