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오뎅 튀김
피츠

Lv.1 피츠 (211.♡.60.18)

2025년 12월 18일 PM 10:02 · 수정됨(12. 19. 08:44)

조회 878 공감 0



부산에 있데용 ㅎㄷㄷ

댓글 (9)

  • 배불뚝이아저씨

    배불뚝이아저씨 Lv.1

    25.12.18 · 222.♡.55.158

    전에 비슷한 얘기 클리앙에서 한적 있는데 오뎅 자체가 튀긴건데 왜 튀겨요??? 라는 반응이 기억나네요...ㅜㅜ
  • 순후추

    순후추 Lv.1

    25.12.18 · 223.♡.52.195

    뎅글뎅글오뎅글
  • 토리옹

    토리옹 Lv.1

    25.12.18 · 117.♡.5.167

    튀긴것에 또 튀긴거라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안 먹어보니.. 뭐라 말하기 어려운 음식이네요. ㅎ
  • ruler

    ruler Lv.1

    25.12.18 · 119.♡.40.199

    튀긴어묵튀김,
    어묵을 누구보다 좋아하지만, 기름에 찌든 어묵은 별로에요..
  • Bigwrigglewriggle

    Bigwrigglewriggle Lv.1

    25.12.18 · 125.♡.91.56

    오뎅을 전자렌지로 돌리면 완벽한 꾸이맨이 되죠. 한번 해보세요. 맛있습니다.
  • biogon

    biogon Lv.1

    25.12.18 · 125.♡.237.209

    저건 좀 진화(?)한 형태이고 부산에선 튀긴 오뎅(어묵)이 드문 음식은 아닙니다.
    오뎅 자체가 튀김이라지만 튀김이라기엔 수분이 많은데 저렇게 다시 튀기면 수분이 좀 빠져서 식감도 다르고 맛있어요.
    치킨도 보통 두 번 튀겨서 수분을 빼죠.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25.12.18 · 121.♡.214.196

    이건 혈관 파괴용이네요....
  • nice05

    nice05 Lv.1

    25.12.19 · 175.♡.18.168

    제목
    :deep kiss
  • 니크쿠 Lv.1

    25.12.19 · 219.♡.68.38

    오뎅튀김이라고해서 당연히 이건줄 알았네요! 근데 이것도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93c4e3f.JPG]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