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nbetterlife (59.♡.103.12)
2025년 12월 20일 AM 08:19 · 수정됨(11:40)
클리앙에서 페리테일 회원님이 어느날 올려주신 글을 보고 산 책입니다.
20년 근속의 결과물을 바깥양반이 눈물 흘리시는 조촐한 축하사진과 함께 게시글로 공유해 주셨었죠.
(페리테일님 말씀으로는 사진의 눈물 흘리시는 분이 '가장' 이라서 바깥양반이라고 부르신데요.)
저도 축하의 의미에서 책을 샀었는데, 그 중 일부 내용을 올립니다.
<자판기 커피와 크래커>








출처: 귀여운 거 그려서 20년 살아남았습니다 | 저자 정헌재 (페리테일)
카페를 하며 또 커피 탐구를 하며 마셨던 인생 어떤 커피보다도 강렬하게 남은 행복한 기억!
지금은 바깥양반이 된 보라요정님이 주신 자판기 커피!
면역력이 약해서 이런저런 건강문제에 성격도 섬세하셨던 페리테일님,
그리고 그 옆의 든든한 동반자 보라요정님의 고비고비 생존기를 공유할까..
아니면 가벼운 행복 얘기를 올려볼까 하다가 후자로요.
아.. 저도 신랑에게 저와 관련한 강렬한 오랜 기억이 있는지 함 물어봐야 겠어요 ㅋㅋ
댓글 (6)
-
이이루리라
25.12.20 · 58.♡.94.201
-
Ddiynbetterlife
→ 이루리라 작성자
25.12.20 · 59.♡.103.12
23년 9월 1쇄 인쇄니까 신간 소개는 아니지만요 ^^;
커피 맛나게 드세욤! -
달달콤한딸기쨈
25.12.20 · 115.♡.195.188
보라요정님 얘기 나오다가 갑자기 오랑이는 누굽니꽈(?!) -
에에스까르고
25.12.20 · 183.♡.123.226
전에 봤었는데 잊고 있었네요.
어제 교보에서 책 주문하기 전에 알았으면 함께 주문했을 텐데... 다음에 기회가 있겠지요.
알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 바
바람의언덕
25.12.20 · 119.♡.197.74
커피 한 잔에 크래커처럼 달달하네요 -
메메타
25.12.20 · 106.♡.128.26
커피가 이렇게 해롭습니다??? 그때 그커피를 마시지 말았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한거아닌가요?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굿모닝 커피 한 잔 내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