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비토하다 (반대하다) 의 비토가 한자어가 아니었네요 .... ㄷㄷㄷㄷ

Lv.1 드라마중독 (115.♡.120.47)

2025년 12월 21일 PM 08:30 · 수정됨(12. 22. 09:32)

조회 1,268 공감 0

판정 시스템을 고민하느라 ai 랑 대화중인데

자꾸 반대의사라는 뜻으로 veto 를 얘기하더군요.. 


무슨단어지? 하고 찾아보니


반대하다는 뜻으로 흔히 쓰는 비토하다가 veto하다... 라는거였고..


그게 라틴어라네요 ㄷㄷㄷㄷ 



ai만도 못한나... 반성하러 갑니다 

댓글 (10)

  • 아름다워용

    아름다워용 Lv.1

    25.12.21 · 211.♡.22.185

    저는 처음에 비방하면서 토할정도로 싫다 이런뜻인줄 알았어요 ㅎ
  • 드라마중독 Lv.1 → 아름다워용 작성자

    25.12.21 · 115.♡.120.47

    전 진짜로 批吐라고 생각하면서 살아왔었거든요;;;;;
  • 훈녀지용

    훈녀지용 Lv.1 → 아름다워용

    25.12.21 · 211.♡.157.9

    ㅋㅋㅋㅋ
  • 렌더

    렌더 Lv.1

    25.12.21 · 175.♡.223.148

    일말의 의심없이 한자어라고 생각했었네요
  • Dufresne

    Dufresne Lv.1

    25.12.21 · 182.♡.18.145

    ai보다 못해서 반성한다고 하시면 모든 사람이 ㄷㄷ
  • MCIC

    MCIC Lv.1

    25.12.21 · 104.♡.32.136

    조깅, 시소, 댐, 목업 같은…
  • 6K2KNI

    6K2KNI Lv.1 → MCIC

    25.12.21 · 222.♡.88.247

    보리 라던지요..
  • 세상여행

    세상여행 Lv.1

    25.12.21 · 61.♡.129.130

    비박도 그렇죠.

    터부시하다에서 taboo도 있고요...
  • 매직뮤직

    매직뮤직 Lv.1

    25.12.21 · 115.♡.176.173

    오래전 와플 첨 듣고, 와! 풀빵이다 줄임말로 알았습니다.
  • GerrarDinho

    GerrarDinho Lv.1

    25.12.22 · 218.♡.32.11

    본문이나 댓글이나... 저도 참 많이 부족하네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