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하다 (반대하다) 의 비토가 한자어가 아니었네요 .... ㄷㄷㄷㄷ
드
드라마중독 (115.♡.120.47)
2025년 12월 21일 PM 08:30 · 수정됨(12. 22. 09:32)
조회 1,268 공감 0
판정 시스템을 고민하느라 ai 랑 대화중인데
자꾸 반대의사라는 뜻으로 veto 를 얘기하더군요..
무슨단어지? 하고 찾아보니
반대하다는 뜻으로 흔히 쓰는 비토하다가 veto하다... 라는거였고..
그게 라틴어라네요 ㄷㄷㄷㄷ
ai만도 못한나... 반성하러 갑니다
댓글 (10)
-
아아름다워용
25.12.21 · 211.♡.22.185
저는 처음에 비방하면서 토할정도로 싫다 이런뜻인줄 알았어요 ㅎ - 드
드라마중독
→ 아름다워용 작성자
25.12.21 · 115.♡.120.47
전 진짜로 批吐라고 생각하면서 살아왔었거든요;;;;; -
훈훈녀지용
→ 아름다워용
25.12.21 · 211.♡.157.9
ㅋㅋㅋㅋ -
렌렌더
25.12.21 · 175.♡.223.148
일말의 의심없이 한자어라고 생각했었네요 -
DDufresne
25.12.21 · 182.♡.18.145
ai보다 못해서 반성한다고 하시면 모든 사람이 ㄷㄷ -
MMCIC
25.12.21 · 104.♡.32.136
조깅, 시소, 댐, 목업 같은… -
66K2KNI
→ MCIC
25.12.21 · 222.♡.88.247
보리 라던지요.. -
세세상여행
25.12.21 · 61.♡.129.130
비박도 그렇죠.
터부시하다에서 taboo도 있고요... -
매매직뮤직
25.12.21 · 115.♡.176.173
오래전 와플 첨 듣고, 와! 풀빵이다 줄임말로 알았습니다. -
GGerrarDinho
25.12.22 · 218.♡.32.11
본문이나 댓글이나... 저도 참 많이 부족하네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