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무리 무선 고해상도 코덱이 좋아졌어도
엘
엘사 (104.♡.68.24)
2025년 12월 22일 PM 08:30 · 수정됨(21:58)
조회 1,316 공감 0
우연히 usb 유선연결로 들으니
귀가 정말 확 트이는것이
귀르가즘 지대루네요
그래서 젠하이저가 아직 유선 헤드폰 이어폰
제품 파는게 다 이유가
있습니다.
집에서 가만히 앉아선 유선연결로 들어야겠어요
고해상도 음원을 유선으로 들으니
귀에 천국이 임한듯 싶어요 ㅎㅎ
댓글 (4)
-
MMediapunta
25.12.22 · 172.♡.94.33
최근에 저도 비교적 이영역에서 저렴한? hd560s랑 꼬다리 atom3 영입해서 여기저기 즐기는중입니다 ㅎㅎ 확실히 기존에 쓰던 소리랑 톤이 달라서 지금은 색다른 맛에 가끔 연결해서 듣고있어요 -
슈슈니
25.12.22 · 119.♡.165.197
B&W Pi8, Px8쯤 되면 이제 유선은 놓아줘도 되겠구나...하는 생각이 들게 됨미다. 한번 들어보세유! -
예예지
25.12.22 · 49.♡.83.205
유선이 무선보다 좋긴 한데 유선 이어폰이나 헤드폰 보다는 스피커가 젤 좋더라구요. 물론 스피커는 유선입니다 ㅎㅎ -
JJamesvond_k
25.12.22 · 211.♡.5.62
블투 apt-x 보다 CD음원이 훨씬좋긴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