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식사 짬뽕 입니다
포
포르쉐파나메라 (118.♡.24.51)
2025년 12월 22일 PM 09:22 · 수정됨(21:42)
조회 1,185 공감 0
다모앙 형님들 상체만 올라간 짬뽕 인데 11000원 이구요
탄수화물 줄이고 있는데 스트레스와 피로로
오늘 면 다 먹었네요 ㅋ 그나저나
맛있었네요

댓글 (1)
-
젖젖소
25.12.22 · 112.♡.147.178
엇..오징어가 진짜 오징어군요. 요즘은 거의다 솔방울 오징어( = 대왕오징어)를 사용하더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