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케이크 예약했어요
예
예지 (49.♡.83.205)
2025년 12월 22일 PM 10:10 · 수정됨(12. 23. 08:46)
조회 1,390 공감 0
피 묻은 빵 만드는 SPC가 아니더라도 프랜차이즈 케이크는 대부분 식물성 생크림이라 맛도 없고 광고는 해야해서 크기는 작은데 가격은 또 비싸죠.
동네에 호텔 파티쉐 출신에 디저트 대회에서 수상한 분이 운영하는 가게가 있어서 가끔 조각 케이크랑 마카롱, 파이 등등 디저트 사먹던 맛집인데 역시나 동물성 케이크 사용하더라구요. 가격도 생크림 과일케이크 3.6만 부터 시작해서 저렴하네요. 역시 케이크는 동물성 생크림이죠!
성심당은... ㅠㅠ 대전 살고 싶어요 ㅠㅠ
댓글 (5)
-
SSDK
25.12.22 · 127.♡.0.1
성심당은 예약이 안되더라고요 -
채채게바라
25.12.22 · 222.♡.248.227
오늘 성심당 갔다가 계산 줄 보고 도망 나왔습니다.
연말이라 그른가 평일에 그러는거 옳지 않습니다. -
예예지
→ 채게바라 작성자
25.12.23 · 49.♡.83.205
{emo:DINKIssTyle-face-005.webp:150} -
배배불뚝이아저씨
25.12.22 · 222.♡.55.158
저희 동네는 딸기 케이크 23000원에 팔더라구요. -
상상추엄마
25.12.23 · 118.♡.43.76
꼭 성심당 아니어도 다들 집근처를 둘러보시면 맛있고 예쁜 케이크 파는 동네빵집 또는 동네카페 많이 있어요! 저도 울집꺼는 저희가게옆 카페사장님네서 예약하고 선물돌릴꺼는 동네 애정하는 빵집에 예약해놨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