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폐업합니다
gaiago

Lv.1 gaiago (59.♡.159.232)

2025년 12월 23일 PM 09:15 · 수정됨(12. 24. 11:13)

조회 6,289 공감 0

제목 그대로 본청 게약이 틀어지면서 결국 폐업합니다...

다행인것은 새로 계약한 회사가 고용승계를 해줄것 같습니다.

물론 자세한것은 다음주 되어야 알수 있지만..요

이것 때문에 걱정을 했는데 일단 제 위기는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대표는 내일 짐싸서 나가는데 기분이 좋지는 못하네요..

댓글 (15)

  • BlueX

    BlueX Lv.1

    25.12.23 · 180.♡.224.98

    퇴직금 등 아무쪼록 문제없이 잘 챙기세요...오늘 노동청 다녀왔네요...ㅎㅎ
  • gaiago

    gaiago Lv.1 → BlueX 작성자

    25.12.23 · 59.♡.159.232

    그래서 오늘 개인형 irp인지 가입했습니다
  • 규링

    규링 Lv.1

    25.12.23 · 133.♡.159.196

    고용 승계가 되신다니 다행입니다.
  • 윰어

    윰어 Lv.1

    25.12.23 · 61.♡.31.254

    고용 승계 잘 되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인데 ㅠㅠ 가혹하네요
  • gaiago

    gaiago Lv.1 → 윰어 작성자

    25.12.23 · 59.♡.159.232

    카톡보니 오늘 대표 생일인것 같더군요..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 gaiago

    25.12.23 · 125.♡.200.218

    다행이긴 한데, 또 안타깝네요.;
  • 제이슨본죽

    제이슨본죽 Lv.1

    25.12.23 · 14.♡.37.2

    그래도 천만 다행입니다.
  • monarch

    monarch Lv.1

    25.12.23 · 180.♡.247.250

    고용승계도 꼼꼼히 챙겨보세요
    빠진거 있는지... 계약은 새 회사와 하셔야 합니다
  • 이슬이

    이슬이 Lv.1

    25.12.23 · 117.♡.97.207

    그나마 고용승계라 다행이네요... 마음고생 많으셨겠어요..
  • 정신쇠약

    정신쇠약 Lv.1

    25.12.23 · 218.♡.50.172

    다행입니다 맘고생많으셨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