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폐업합니다
G
gaiago (59.♡.159.232)
2025년 12월 23일 PM 09:15 · 수정됨(12. 24. 11:13)
조회 6,289 공감 0
제목 그대로 본청 게약이 틀어지면서 결국 폐업합니다...
다행인것은 새로 계약한 회사가 고용승계를 해줄것 같습니다.
물론 자세한것은 다음주 되어야 알수 있지만..요
이것 때문에 걱정을 했는데 일단 제 위기는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대표는 내일 짐싸서 나가는데 기분이 좋지는 못하네요..
댓글 (15)
-
BBlueX
25.12.23 · 180.♡.224.98
퇴직금 등 아무쪼록 문제없이 잘 챙기세요...오늘 노동청 다녀왔네요...ㅎㅎ -
Ggaiago
→ BlueX 작성자
25.12.23 · 59.♡.159.232
그래서 오늘 개인형 irp인지 가입했습니다 -
규규링
25.12.23 · 133.♡.159.196
고용 승계가 되신다니 다행입니다. -
윰윰어
25.12.23 · 61.♡.31.254
고용 승계 잘 되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인데 ㅠㅠ 가혹하네요 -
Ggaiago
→ 윰어 작성자
25.12.23 · 59.♡.159.232
카톡보니 오늘 대표 생일인것 같더군요.. -
셀셀빅아이
→ gaiago
25.12.23 · 125.♡.200.218
다행이긴 한데, 또 안타깝네요.; -
제제이슨본죽
25.12.23 · 14.♡.37.2
그래도 천만 다행입니다. -
Mmonarch
25.12.23 · 180.♡.247.250
고용승계도 꼼꼼히 챙겨보세요
빠진거 있는지... 계약은 새 회사와 하셔야 합니다 -
이이슬이
25.12.23 · 117.♡.97.207
그나마 고용승계라 다행이네요... 마음고생 많으셨겠어요.. -
정정신쇠약
25.12.23 · 218.♡.50.172
다행입니다 맘고생많으셨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