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 담배 꽁초 투기 신고 포상금
이따구로

Lv.1 이따구로 (14.♡.0.242)

2025년 12월 24일 PM 02:53 · 수정됨(12. 25. 13:20)

조회 1,591 공감 0



올해 9건 신고 5건 신고 포상금 받았습니다

11월~12월 건은 아직 입금 안됐네요


댓글 (23)

  • 허영군

    허영군 Lv.1

    25.12.24 · 110.♡.83.100

    오~나이스입니다👍
    ㅋㅋㅋㅋ 누이좋고 매부좋고
  • 피그덕

    피그덕 Lv.1

    25.12.24 · 210.♡.83.29

    은근 쏠쏠하죠 ㅎㅎㅎ 한번씩 치킨값 선물받습니다
  • 만발종군기자

    만발종군기자 Lv.1

    25.12.24 · 106.♡.251.186

    오 이게 포상금이 있군요 !
  • monarch

    monarch Lv.1

    25.12.24 · 220.♡.217.231

    오... 욕하고 말았는데 상품권보내고 수고비도 받는 방법이 있었군요!!!
  • 새벽그림 Lv.1

    25.12.24 · 122.♡.3.202

    확실히 창문열고꽁초튁 은 줄었어요.
    금융치료가 역시 확실하죠.
    근데 창문열고 재 터는건 여전합니다.
    이건참 방법도 없고...
  • 퍼스

    퍼스 Lv.1

    25.12.24 · 112.♡.117.90

    저는 9,10월 신고건 11월에 처리되고 포상금 신청하라 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됐네용.
    안줄건지...
  • 달과바람

    달과바람 Lv.1

    25.12.24 · 14.♡.23.206

    {emo:damoang-emo-007.gif:120}
  • 닥스훈트

    닥스훈트 Lv.1

    25.12.24 · 118.♡.83.45

    족발 큰거 가격이네요..오~
    궁금한게..
    이건 블랙박스로 신고하나요? 잘 찍히나요?
    저도 신고 고플때가 한번씩있어요..ㅎ
  • 이따구로

    이따구로 Lv.1 → 닥스훈트 작성자

    25.12.24 · 110.♡.55.20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83cd7d2.jpeg]

    차에 고프로 달았습니다
  • 닥스훈트

    닥스훈트 Lv.1 → 이따구로

    25.12.25 · 58.♡.15.54

    우어..고프로..ㅠ
    진짜 대단하십니다.
    저는 고프로가 없으...ㅠ
    qhd블박이긴한데.. 다음에 신고 도전 해보겠습니다..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