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 담배 꽁초 투기 신고 포상금
이
이따구로 (14.♡.0.242)
2025년 12월 24일 PM 02:53 · 수정됨(12. 25. 13:20)
조회 1,591 공감 0


올해 9건 신고 5건 신고 포상금 받았습니다
11월~12월 건은 아직 입금 안됐네요
댓글 (23)
-
허허영군
25.12.24 · 110.♡.83.100
-
피피그덕
25.12.24 · 210.♡.83.29
은근 쏠쏠하죠 ㅎㅎㅎ 한번씩 치킨값 선물받습니다 -
만만발종군기자
25.12.24 · 106.♡.251.186
오 이게 포상금이 있군요 ! -
Mmonarch
25.12.24 · 220.♡.217.231
오... 욕하고 말았는데 상품권보내고 수고비도 받는 방법이 있었군요!!! - 새
새벽그림
25.12.24 · 122.♡.3.202
확실히 창문열고꽁초튁 은 줄었어요.
금융치료가 역시 확실하죠.
근데 창문열고 재 터는건 여전합니다.
이건참 방법도 없고... -
퍼퍼스
25.12.24 · 112.♡.117.90
저는 9,10월 신고건 11월에 처리되고 포상금 신청하라 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됐네용.
안줄건지... -
달달과바람
25.12.24 · 14.♡.23.206
{emo:damoang-emo-007.gif:120} -
닥닥스훈트
25.12.24 · 118.♡.83.45
족발 큰거 가격이네요..오~
궁금한게..
이건 블랙박스로 신고하나요? 잘 찍히나요?
저도 신고 고플때가 한번씩있어요..ㅎ -
이이따구로
→ 닥스훈트 작성자
25.12.24 · 110.♡.55.20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83cd7d2.jpeg]
차에 고프로 달았습니다 -
닥닥스훈트
→ 이따구로
25.12.25 · 58.♡.15.54
우어..고프로..ㅠ
진짜 대단하십니다.
저는 고프로가 없으...ㅠ
qhd블박이긴한데.. 다음에 신고 도전 해보겠습니다..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ㅋㅋㅋㅋ 누이좋고 매부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