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입니다 다시 환율이 오르겠네요
H
HTTR (222.♡.176.229)
2025년 12월 24일 PM 04:03 · 수정됨(16:19)
조회 2,205 공감 0

이분이 본인이 생각했던 대로 세금정책이 나오고 그 효과로 환율이 급락해서 대박이라고 반색하고 있습니다 ㄷㄷ
댓글 (4)
-
장장나라애인
25.12.24 · 182.♡.168.136
아아 인구신ㅠ 지금 저도 이거보고 있는중입니다ㅋㅋ -
영영자A
25.12.24 · 210.♡.27.1
손가락이 옆을 가리키고 있어서 횡보일듯 - 작
작은눈
25.12.24 · 211.♡.202.148
{emo:southsky-001.webp:500} -
소소심이
25.12.24 · 121.♡.4.124
흠... 이게 통과된 건가요? 그럼 미국 주식 팔건데요.... 지금 다 팔고 수익내면 세금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