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김범석 의장 대단한 점

Lv.1 개저씨 (115.♡.50.220)

2025년 12월 24일 PM 08:29 · 수정됨(12. 25. 08:16)

조회 2,099 공감 0

저 이름으로 미국사회서 살아남음


닉값하면서 살아간건지 암튼 자리잡고 사는건 대단..


영어이름 있겠죠?

댓글 (12)

  • 위즈덤

    위즈덤 Lv.1

    25.12.24 · 180.♡.164.192

    범 킴인데요
  • 개저씨 Lv.1 → 위즈덤 작성자

    25.12.24 · 115.♡.50.220

    아 그런가요??

    풀네임으로 살아남은줄 알았습니다 ㅋ
  • 비글은스누피

    비글은스누피 Lv.1

    25.12.24 · 221.♡.214.82

    김범석이 아니라 범 킴이잖아요
  • S

    sltx Lv.1

    25.12.24 · 49.♡.125.146

    Bum Suck으로는 힘들테니까 Bom이겠죠.
  • 개저씨 Lv.1 → sltx 작성자

    25.12.24 · 115.♡.50.220

    전 딱 요걸로 생각하고
    기특하네 짜식.. 이렇게 생각해버렸지 뭡니까 촤하하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 sltx

    25.12.24 · 178.♡.142.161

    bum suck 진짜 비극적인 이름이네요 한국으로 모라고 옮겨야 하나 이걸ㅋㅋㅋㅋ... 구린 노숙인 정도 되려나요

    bom을 쓰지 않을 도리가 없는겁니다ㅋㅋㅋ이해는 가네요
  • 디카페인중독

    디카페인중독 Lv.1 → 아무개00

    25.12.25 · 183.♡.202.62

    표준 표기법에 따라 Beom Seok 입니다?
  • Westwind

    Westwind Lv.1

    25.12.24 · 211.♡.143.149

    한국 정부를 너무 우습게 보는 것 같아요
    이재용은 굥새끼한테 폭탄주 먹으며 쓰러지는데 본인은 미국인이라 뒷배가 미국이라 깝치나본데 뜨거운 맛을 봐야죠
  • 개저씨 Lv.1 → Westwind 작성자

    25.12.24 · 115.♡.50.220

    이번참에 쓴맛함 봐야죠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25.12.24 · 58.♡.217.6

    bomb kim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