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윌13일과 오늘 램 가격 비교.jpg
외선이

Lv.1 외선이 (211.♡.83.165)

2025년 12월 25일 PM 05:05 · 수정됨(18:43)

조회 1,542 공감 0

이 제품이 제가 2월에 33만원인가 구입했던 제품입니다.ㅎㅎ;;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8)

  • kissing

    kissing Lv.1

    25.12.25 · 121.♡.79.213

    이젠 그냥 막 올리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 볼통통오동통통

    볼통통오동통통 Lv.1

    25.12.25 · 211.♡.205.186

    아... 집에 굴러다니는 ddr4 램이 있는데 설마 이거 중고로 내놓으면 사가는 사람이 있을까요 두근두근
  • 고구마맛감자

    고구마맛감자 Lv.1

    25.12.25 · 39.♡.230.66

    이정도면 그냥 올리는거라 봅니다.
    한놈만 걸려라 하면서요.ㄷㄷㄷ
  • 6미리

    6미리 Lv.1

    25.12.25 · 211.♡.220.186

    가격좀 높긴한데 장난질 안치는 컴퓨존도 100만원 하는거 보면 요즘 램값이 미친거 같긴 하네요 ㅎㄷㄷ
  • 메이데이

    메이데이 Lv.1

    25.12.25 · 59.♡.115.103

    암드 3500X에 32기가 메모리 그래픽이 1050ti라
    슬슬 본체 바꿀까 생각하다가 부품들 가격보고 그냥 맥북에어를 질렀습니다.
    가격이 미쳤어요.
  • redseok0

    redseok0 Lv.1

    25.12.25 · 118.♡.12.67

    와 작년에 집에 데탑을 맞춘 저를 칭찬합니다...ㄷㄷㄷ 지금 하면 작년값의 곱하기2가 되는거 같네요...ㄷㄷㄷ
  • 단팥빵좋아 Lv.1

    25.12.25 · 211.♡.72.190

    올 8월에 클레브 노트북 램 32G 두 개 해서 27만원 줬는데, 지금은 삼성램 32g 가 40만원 넘네요 그 때 출혈해서 램 업글하길 잘 했네요
  • 블루모카

    블루모카 Lv.1

    25.12.25 · 118.♡.89.68

    12만원이 아니었군요 ㄷㄷㄷ
    데탑 램 뽑아 팔아야 하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