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준비를 한 시간 넘게 했는데요
이
이루리라 (58.♡.94.201)
2025년 12월 25일 PM 05:43 · 수정됨(21:10)
조회 1,358 공감 0
음식이 사라지는 건 금방이군요😫😫😫
저는 계속 고기를 구워얍니다.
한우 살치살 녹네요.

메리크리스마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댓글 (18)
-
채채게바라
25.12.25 · 36.♡.184.203
내가 지금 가겠습니다. -
이이루리라
→ 채게바라 작성자
25.12.25 · 58.♡.94.201
오셔서 소녀2 좀 데리고 가세요 ㅋㅋ
기껏 스파게티 해 놨더니 자긴 짜파게티 먹고싶었다공 🤣 -
Mmetalkid
25.12.25 · 125.♡.232.199
{emo:DINKIssTyle-3d-ang-020.webp:150} -
Ddh22
25.12.25 · 58.♡.211.216
와인 들고 가면 되나요? -
상상추엄마
25.12.25 · 118.♡.25.161
크으 멋진엄마! -
몬몬테크리스토
25.12.25 · 210.♡.232.102
역시 소고기는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 먹으면 더더욱 특별한 것 같아요 ^^.
저는 요즘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심장 통증, 세수하는 중에 갑자기 코피를 흘리는 등 몸이 않좋아져서 몇일 째 집에서 10시간 넘게 자면서 계속 요양 중이네요 ㅠㅠ. -
미미스란디르
→ 몬테크리스토
25.12.25 · 182.♡.58.25
종합검진 한번 받아보셔야겠는걸요. ㄷㄷ -
몬몬테크리스토
→ 미스란디르
25.12.25 · 210.♡.232.102
어렸을 때 심각한 트라우마를 겪은 이후로 평소에는 괜찮다가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면 그런 증상이 나오는데 요즘 이런저런 일로 짜증이 많이 나서 잠을 재대로 못자니 더 그런 것 같아요 ㅠㅠ -
Oobbears
25.12.25 · 211.♡.96.30
와 진짜
맛나보여요 ㅠ -
RRaphael.S
25.12.25 · 222.♡.137.46
와우 요리가 부럽습니다! 한입만 하고 싶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