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준비를 한 시간 넘게 했는데요
이루리라

Lv.1 이루리라 (58.♡.94.201)

2025년 12월 25일 PM 05:43 · 수정됨(21:10)

조회 1,358 공감 0

음식이 사라지는 건 금방이군요😫😫😫

저는 계속 고기를 구워얍니다.

한우 살치살 녹네요.

메리크리스마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댓글 (18)

  • 채게바라

    채게바라 Lv.1

    25.12.25 · 36.♡.184.203

    내가 지금 가겠습니다.
  • 이루리라

    이루리라 Lv.1 → 채게바라 작성자

    25.12.25 · 58.♡.94.201

    오셔서 소녀2 좀 데리고 가세요 ㅋㅋ
    기껏 스파게티 해 놨더니 자긴 짜파게티 먹고싶었다공 🤣
  • metalkid

    metalkid Lv.1

    25.12.25 · 125.♡.232.199

    {emo:DINKIssTyle-3d-ang-020.webp:150}
  • dh22

    dh22 Lv.1

    25.12.25 · 58.♡.211.216

    와인 들고 가면 되나요?
  • 상추엄마

    상추엄마 Lv.1

    25.12.25 · 118.♡.25.161

    크으 멋진엄마!
  • 몬테크리스토

    몬테크리스토 Lv.1

    25.12.25 · 210.♡.232.102

    역시 소고기는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 먹으면 더더욱 특별한 것 같아요 ^^.
    저는 요즘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심장 통증, 세수하는 중에 갑자기 코피를 흘리는 등 몸이 않좋아져서 몇일 째 집에서 10시간 넘게 자면서 계속 요양 중이네요 ㅠㅠ.
  • 미스란디르

    미스란디르 Lv.1 → 몬테크리스토

    25.12.25 · 182.♡.58.25

    종합검진 한번 받아보셔야겠는걸요. ㄷㄷ
  • 몬테크리스토

    몬테크리스토 Lv.1 → 미스란디르

    25.12.25 · 210.♡.232.102

    어렸을 때 심각한 트라우마를 겪은 이후로 평소에는 괜찮다가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면 그런 증상이 나오는데 요즘 이런저런 일로 짜증이 많이 나서 잠을 재대로 못자니 더 그런 것 같아요 ㅠㅠ
  • obbears

    obbears Lv.1

    25.12.25 · 211.♡.96.30

    와 진짜
    맛나보여요 ㅠ
  • Raphael.S

    Raphael.S Lv.1

    25.12.25 · 222.♡.137.46

    와우 요리가 부럽습니다! 한입만 하고 싶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