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학대 중입니다.
삶
삶은다모앙 (61.♡.223.158)
2025년 12월 25일 PM 09:09 · 수정됨(21:25)
조회 1,266 공감 0
맥미니 2012에 open core 써서 15 강제로 올렸는데.. 인제 26.뭐로 올리라고 오는데요..
부팅이 되냐 안되냐만 해 왔는데
인제.. 내보내 줘야 할까요

댓글 (7)
-
순순후추
25.12.25 · 121.♡.208.53
전화기가 고풍스러워요 -
삶삶은다모앙
→ 순후추 작성자
25.12.25 · 61.♡.223.158
저 전화기의 용도는 딱 하나 입니다. 휴대폰 무음으로 전화 안받을 때... 울리기.... 더 작은 것으로 바꿀려구요 3천원짜리 걸이 형 당근에 떴던데... 연락 한번 해 볼까요? -
오오비완
25.12.25 · 107.♡.254.28
오!! opencore patch 26지원하나요! 13년도 프로인데 안올라갔는데, 나중에 시도해봐야겠네요 -
삶삶은다모앙
→ 오비완 작성자
25.12.25 · 61.♡.223.158
예 지금 다운 중입니다[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77a9d6d.jpg] -
삶삶은다모앙
→ 오비완 작성자
25.12.25 · 61.♡.223.158
아,,, 간만에 부팅하니... 오픈코어도 막 업데이트 했어요... 다 끝나고 나니... 26.2 -
에에놀미타
25.12.25 · 211.♡.112.55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b8686b5.gif] -
삶삶은다모앙
→ 에놀미타 작성자
25.12.25 · 61.♡.223.158
인터넷 되고요... 그리고... 헤킨토시 설치 usb 만들기 용으로는 충분해 보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