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발달해도 카메라 산업이 먹고 사는 이유.
W
widesea (121.♡.166.75)
2025년 12월 25일 PM 10:38 · 수정됨(12. 26. 14:09)
조회 2,119 공감 0

가요대전 상황이라고 하네요.
저 많은 백통이......
댓글 (14)
-
Ddh22
25.12.25 · 58.♡.211.216
엄마,아빠 다 모였네요 ㄷㄷㄷ -
Wwidesea
→ dh22 작성자
25.12.25 · 121.♡.166.75
전 카메라 취미때도 못가져본 렌즈인데...ㅠ_ㅠ -
곽곽공
→ widesea
25.12.25 · 220.♡.159.119
저분들은 프로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사진을 팔고 있으니깐요.. -
Wwidesea
→ 곽공 작성자
25.12.25 · 121.♡.166.75
그냥 팬들 아니에요? ㄷㄷㄷㄷㄷ -
곽곽공
→ widesea
25.12.25 · 220.♡.159.119
팬들은 맞는데. 팬들끼리 역활이 있고. 구성도 있고...
특유의 사진 유통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
BBECK
→ widesea
25.12.25 · 222.♡.182.251
저는 사진 일 할 때도 못가져 봤어요 ....ㅜㅜ - 대
대퇴부가성감대
25.12.25 · 49.♡.147.235
와아... 스마트폰으로 찍는게 아니었군요... -
Wwidesea
→ 대퇴부가성감대 작성자
25.12.25 · 121.♡.166.75
공항 출국때도 저런 풍경이라고 하더군요. 다들 백통 -
11월1일생
→ widesea
25.12.26 · 61.♡.137.15
어쩐지 입국장으로 나오면 저걸로 절 많이 찍더라구요… -
22W1S
25.12.25 · 220.♡.234.180
저들은 이미지의 퀄이 매우 중요한 사람들이기에…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