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발달해도 카메라 산업이 먹고 사는 이유.
widesea

Lv.1 widesea (121.♡.166.75)

2025년 12월 25일 PM 10:38 · 수정됨(12. 26. 14:09)

조회 2,119 공감 0


가요대전 상황이라고 하네요.

저 많은 백통이......

댓글 (14)

  • dh22

    dh22 Lv.1

    25.12.25 · 58.♡.211.216

    엄마,아빠 다 모였네요 ㄷㄷㄷ
  • widesea

    widesea Lv.1 → dh22 작성자

    25.12.25 · 121.♡.166.75

    전 카메라 취미때도 못가져본 렌즈인데...ㅠ_ㅠ
  • 곽공

    곽공 Lv.1 → widesea

    25.12.25 · 220.♡.159.119

    저분들은 프로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사진을 팔고 있으니깐요..
  • widesea

    widesea Lv.1 → 곽공 작성자

    25.12.25 · 121.♡.166.75

    그냥 팬들 아니에요? ㄷㄷㄷㄷㄷ
  • 곽공

    곽공 Lv.1 → widesea

    25.12.25 · 220.♡.159.119

    팬들은 맞는데. 팬들끼리 역활이 있고. 구성도 있고...
    특유의 사진 유통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 BECK

    BECK Lv.1 → widesea

    25.12.25 · 222.♡.182.251

    저는 사진 일 할 때도 못가져 봤어요 ....ㅜㅜ
  • 대퇴부가성감대 Lv.1

    25.12.25 · 49.♡.147.235

    와아... 스마트폰으로 찍는게 아니었군요...
  • widesea

    widesea Lv.1 → 대퇴부가성감대 작성자

    25.12.25 · 121.♡.166.75

    공항 출국때도 저런 풍경이라고 하더군요. 다들 백통
  • 1월1일생

    1월1일생 Lv.1 → widesea

    25.12.26 · 61.♡.137.15

    어쩐지 입국장으로 나오면 저걸로 절 많이 찍더라구요…
  • 2W1S

    2W1S Lv.1

    25.12.25 · 220.♡.234.180

    저들은 이미지의 퀄이 매우 중요한 사람들이기에…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