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날 공개한 8700톤급 북한 핵추진 잠수함
홀맨

Lv.1 홀맨 (175.♡.155.138)

2025년 12월 26일 AM 01:18 · 수정됨(17:05)

조회 2,661 공감 0

군 당국이 예상한 시기보다 빠르게 건조했습니다.

러시아 정부가 기술지원을 해주고  소형원자로도 제공받아서 이미 탑재한것으로  보여지고 있다고 합니다.

못만들줄 알았는데  우크라이나 파병지원으로 러시아한테 상당한 기술지원과 원자로도 받아서 

금세 만들었네요.

게시글 이미지

댓글 (14)

  • 구르르

    구르르 Lv.1

    25.12.26 · 27.♡.38.69

    과연 실물일지, 목업일지, 그래픽일지...신경쓰이네요!
  • 홀맨

    홀맨 Lv.1 → 구르르 작성자

    25.12.26 · 175.♡.155.138

    그래픽도 아니고 목업은 더더욱 아니죠
    이전 건조한 잠수함하고 비교해보면
    진짜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네요
  • 소심이

    소심이 Lv.1

    25.12.26 · 121.♡.4.124

    우리도 엄청 서두르겠네요...
  • 바람결 Lv.1

    25.12.26 · 58.♡.160.122

    방망이 두른 거북 같은데요?
    어색 합니다,,
  • StarMix

    StarMix Lv.1

    25.12.26 · 116.♡.151.21

    운영할 돈은 있나 모르겠네요.
    괜히 사고나 안쳤으면 합니다.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25.12.26 · 58.♡.217.6

    가상화폐 해킹.
    업비*가 잠수함 건조 자금 대주네요. ㅎㅎ
  • 런던쫄면

    런던쫄면 Lv.1

    25.12.26 · 112.♡.182.227

    근데 러시아 잠수함들 중에 저리 세일이 긴 애가 있었나요?
    더군다나 세일에 수평타가 달리는 형식은 오히려 미국 스타일 아닌가요?

    그래서 외형만 보면, 독자모델(?) 아닐런지?
  • UrsaMinor

    UrsaMinor Lv.1

    25.12.26 · 61.♡.35.230

    이거 진짜 맞을까요? 아무리 기술, 원자로 준다고 원잠이 몇년 안되서 뚝딱 만들 그런 물건 이었나 싶기도 하구요.
  • darkwhite

    darkwhite Lv.1

    25.12.26 · 116.♡.119.128

    적당히 슬슬 천천히 만들면 되겠지 할 수 없게 됐습니다.

    APEC에 핵잠 이야기 나오고 우리나라 보유 인정된 게, 한미중 모두 인지하고 정보 공유가 된 상황이었군요.

    우리는 어떤 원자로 선택할지 결정됐을까요?
    생각보다 급하게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군요.
  • 파스트라미

    파스트라미 Lv.1

    25.12.26 · 49.♡.207.226

    접때 배 한 척 진수식하다가 두동강나지 않았었나요 ㅡㅡ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