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연차 쓰신 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1

Lv.1 19금 (112.♡.203.217)

2025년 12월 26일 AM 08:08 · 수정됨(12:56)

조회 1,654 공감 0

아침에 출근하는데

버스에 평소보다 사람이 많이 없네요.


저희 회사는 어제 밀린 일들 처리해야 해서

놀 수가 없어요 ㅠ ㅠ

댓글 (34)

  • 효도르는효도를

    효도르는효도를 Lv.1

    25.12.26 · 211.♡.66.45

    저도 느꼈습니다.

    버스도 텅텅비고 도로도 한가해서 너무 일찍 도착했습니다. -_-;
  • 1

    19금 Lv.1 → 효도르는효도를 작성자

    25.12.26 · 112.♡.203.217

    저두요 ^^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25.12.26 · 106.♡.3.251

    연차쓰고 제주도 갑니다. ㅎㅎ
  • 1

    19금 Lv.1 → 샤프슈터 작성자

    25.12.26 · 112.♡.203.217

    부럽습니다 ^^
  • 채리새우 Lv.1

    25.12.26 · 61.♡.78.215

    아침 출근 길에 차가 없던 이유가 추워서가 아니군요!
  • 1

    19금 Lv.1 → 채리새우 작성자

    25.12.26 · 112.♡.203.217

    추우면 자차 더 타시지 않을까요? ^^
  • 채리새우 Lv.1 → 19금

    25.12.26 · 61.♡.78.215

    추워서 다들 좀 늦게 나오시나보네~~ 했습니다. ㅎㅎ
  • 시그널

    시그널 Lv.1

    25.12.26 · 128.♡.203.95

    출근길 도로가 엄청 한산하더군요. 덕분에 평소보다 매우 일찍 출근했습니다.
  • 1

    19금 Lv.1 → 시그널 작성자

    25.12.26 · 112.♡.203.217

    저도 일찍 출근했습니다 ^^
  • 희어늬

    희어늬 Lv.1

    25.12.26 · 223.♡.82.96

    저도 차 안막히고 왔어요.
    왠지 억울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