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연차 쓰신 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1
19금 (112.♡.203.217)
2025년 12월 26일 AM 08:08 · 수정됨(12:56)
조회 1,654 공감 0
아침에 출근하는데
버스에 평소보다 사람이 많이 없네요.
저희 회사는 어제 밀린 일들 처리해야 해서
놀 수가 없어요 ㅠ ㅠ
댓글 (34)
-
효효도르는효도를
25.12.26 · 211.♡.66.45
- 1
19금
→ 효도르는효도를 작성자
25.12.26 · 112.♡.203.217
저두요 ^^ -
샤샤프슈터
25.12.26 · 106.♡.3.251
연차쓰고 제주도 갑니다. ㅎㅎ - 1
19금
→ 샤프슈터 작성자
25.12.26 · 112.♡.203.217
부럽습니다 ^^ - 채
채리새우
25.12.26 · 61.♡.78.215
아침 출근 길에 차가 없던 이유가 추워서가 아니군요! - 1
19금
→ 채리새우 작성자
25.12.26 · 112.♡.203.217
추우면 자차 더 타시지 않을까요? ^^ - 채
채리새우
→ 19금
25.12.26 · 61.♡.78.215
추워서 다들 좀 늦게 나오시나보네~~ 했습니다. ㅎㅎ -
시시그널
25.12.26 · 128.♡.203.95
출근길 도로가 엄청 한산하더군요. 덕분에 평소보다 매우 일찍 출근했습니다. - 1
19금
→ 시그널 작성자
25.12.26 · 112.♡.203.217
저도 일찍 출근했습니다 ^^ -
희희어늬
25.12.26 · 223.♡.82.96
저도 차 안막히고 왔어요.
왠지 억울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버스도 텅텅비고 도로도 한가해서 너무 일찍 도착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