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큰 화제인 수학논쟁
고구마맛감자

Lv.1 고구마맛감자 (124.♡.82.66)

2025년 12월 26일 PM 12:45 · 수정됨(14:43)

조회 1,530 공감 0





저는 이런 논쟁에서 언제나 팝콘을 파는 사람입니다....ㅋ

댓글 (20)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Lv.1

    25.12.26 · 223.♡.210.140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22f0118.png]
    12 오열중...ㅠㅠ
  • DevChoi84

    DevChoi84 Lv.1

    25.12.26 · 121.♡.239.28

    12
  • BLACK

    BLACK Lv.1

    25.12.26 · 58.♡.69.35

    12아닌가요? ㄷㄷㄷ
  • 베더

    베더 Lv.1

    25.12.26 · 39.♡.28.116

    12!
  • 파적 Lv.1 → 베더

    25.12.26 · 14.♡.12.220

    ! <== 수학적으로 뭔가 연산을 더 하라는 기호 아닙니까?!! 오답이 됩니다!
  • 시아

    시아 Lv.1

    25.12.26 · 39.♡.75.177

    12아닌가 하고 봤는데 보기에도 없어서 잠시 뇌정지가 왔네요
  • 개굴개굴이

    개굴개굴이 Lv.1

    25.12.26 · 112.♡.155.20

    0은 그렇다치고...6은 어떤 논리예요? ㅎㄷㄷㄷㄷㄷ
  • 고구마맛감자

    고구마맛감자 Lv.1 → 개굴개굴이 작성자

    25.12.26 · 124.♡.82.66

    산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0에 6을 두고 갔다합니다..ㅋ
  • 멍멍곰

    멍멍곰 Lv.1

    25.12.26 · 119.♡.173.34

    곱하기를 먼저하든 나중에 하든 간에 6은 대체 어떻게 나오는거죠?
  • 0sRacco

    0sRacco Lv.1

    25.12.26 · 126.♡.164.180

    뭐 정답이 중요한가요? 이건 그냥 인간 행동을 보는 걸로 잼나는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