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큰 화제인 수학논쟁
고
고구마맛감자 (124.♡.82.66)
2025년 12월 26일 PM 12:45 · 수정됨(14:43)
조회 1,530 공감 0

저는 이런 논쟁에서 언제나 팝콘을 파는 사람입니다....ㅋ
댓글 (20)
-
커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25.12.26 · 223.♡.210.140
-
DDevChoi84
25.12.26 · 121.♡.239.28
12 -
BBLACK
25.12.26 · 58.♡.69.35
12아닌가요? ㄷㄷㄷ -
베베더
25.12.26 · 39.♡.28.116
12! - 파
파적
→ 베더
25.12.26 · 14.♡.12.220
! <== 수학적으로 뭔가 연산을 더 하라는 기호 아닙니까?!! 오답이 됩니다! -
시시아
25.12.26 · 39.♡.75.177
12아닌가 하고 봤는데 보기에도 없어서 잠시 뇌정지가 왔네요 -
개개굴개굴이
25.12.26 · 112.♡.155.20
0은 그렇다치고...6은 어떤 논리예요? ㅎㄷㄷㄷㄷㄷ -
고고구마맛감자
→ 개굴개굴이 작성자
25.12.26 · 124.♡.82.66
산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0에 6을 두고 갔다합니다..ㅋ -
멍멍멍곰
25.12.26 · 119.♡.173.34
곱하기를 먼저하든 나중에 하든 간에 6은 대체 어떻게 나오는거죠? -
00sRacco
25.12.26 · 126.♡.164.180
뭐 정답이 중요한가요? 이건 그냥 인간 행동을 보는 걸로 잼나는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12 오열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