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신발은 걷기엔 안 맞는군요.
초보아찌

Lv.1 초보아찌 (114.♡.39.48)

2025년 12월 26일 PM 05:16 · 수정됨(18:31)

조회 1,326 공감 0

1년 전쯤 브룩스 신발을 아내랑 커플로 샀는데, 

아내는 좀 신더니 발바닥 아프다고 팔고, 

전 200키로쯤 달리는데 쓰다가 이번 여행에 신고 왔는데

어제 오늘 만보 중반으로 걸었더니 

어제는 오른발  옆쪽이 오늘은 양 발바닥이 아픕니다. 

그래서 잠시 호텔에 쉬러 들어왔습니다. 

아내가 자기는 벌써 느꼈다면서 이야기 하는데, 짧게  5키로 내외만 달릴때는 몰랐는데, 왜 이런건지...

런닝화와 워킹화는 다른건가요?

안정화인데도 많이 불편하네요


아무튼 빨리 신고 버려야겠습니다. 



사진은 향원 우육면입니다. 

족발 우육면으로 유명한데, 우리 가족에겐 그저 그렇습니다. 

후덕복이 훨 맛있고 요리도 여러가지라 좋습니다. 


아래는 후덕복 우육면 사진입니다.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7)

  • 두부1

    두부1 Lv.1

    25.12.26 · 121.♡.128.93

    런닝화와 워킹화는 다르죠....
    브룩스 평가 괜찮은거같던데 발이랑 안맞으셨나봅니다.
  • 초보아찌

    초보아찌 Lv.1 → 두부1 작성자

    25.12.26 · 114.♡.39.48

    달릴땐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 ruler

    ruler Lv.1

    25.12.26 · 119.♡.40.199

    그래서 러닝화보다는 바닥이 좀 딱딱한 안정화라는게 있습니다. 아웃솔의 차이인데..걸을때 발바닥을 좀더 잡아줘서, 그냥 걸을때 피로감이 적어요..
  • 초보아찌

    초보아찌 Lv.1 → ruler 작성자

    25.12.26 · 114.♡.39.48

    그런가 봅니다.
    러닝화는 여행갈때 신는건 아닌가 봅니다.
    안정화인데도 발바닥이 아프네요
  • ruler

    ruler Lv.1 → 초보아찌

    25.12.26 · 119.♡.40.199

    안정화인데도 그러시는거면, 러닝화는 러닝할때만 사용하셔야 하실거 같네요.. 저도 러닝화는 그냥 산책할때는 발목에 너무 부담이 가더라구요.
  • 선명

    선명 Lv.1

    25.12.26 · 61.♡.243.119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3706b10.jpeg]
    러닝화에 힐드롭이라고 앞,뒤 높이 차이 때문에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 눈팅중

    눈팅중 Lv.1

    25.12.26 · 119.♡.48.35

    다양한 노면의 길을 많이 걷는 여행에는 트레일러닝화가 좋습니다.
    브룩스 트런화 산행뿐만 아니라 많이 걷는 여행시에도 매우 좋았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