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신발은 걷기엔 안 맞는군요.
초
초보아찌 (114.♡.39.48)
2025년 12월 26일 PM 05:16 · 수정됨(18:31)
조회 1,326 공감 0
1년 전쯤 브룩스 신발을 아내랑 커플로 샀는데,
아내는 좀 신더니 발바닥 아프다고 팔고,
전 200키로쯤 달리는데 쓰다가 이번 여행에 신고 왔는데
어제 오늘 만보 중반으로 걸었더니
어제는 오른발 옆쪽이 오늘은 양 발바닥이 아픕니다.
그래서 잠시 호텔에 쉬러 들어왔습니다.
아내가 자기는 벌써 느꼈다면서 이야기 하는데, 짧게 5키로 내외만 달릴때는 몰랐는데, 왜 이런건지...
런닝화와 워킹화는 다른건가요?
안정화인데도 많이 불편하네요
아무튼 빨리 신고 버려야겠습니다.
사진은 향원 우육면입니다.
족발 우육면으로 유명한데, 우리 가족에겐 그저 그렇습니다.
후덕복이 훨 맛있고 요리도 여러가지라 좋습니다.
아래는 후덕복 우육면 사진입니다.


댓글 (7)
-
두두부1
25.12.26 · 121.♡.128.93
-
초초보아찌
→ 두부1 작성자
25.12.26 · 114.♡.39.48
달릴땐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
Rruler
25.12.26 · 119.♡.40.199
그래서 러닝화보다는 바닥이 좀 딱딱한 안정화라는게 있습니다. 아웃솔의 차이인데..걸을때 발바닥을 좀더 잡아줘서, 그냥 걸을때 피로감이 적어요.. -
초초보아찌
→ ruler 작성자
25.12.26 · 114.♡.39.48
그런가 봅니다.
러닝화는 여행갈때 신는건 아닌가 봅니다.
안정화인데도 발바닥이 아프네요 -
Rruler
→ 초보아찌
25.12.26 · 119.♡.40.199
안정화인데도 그러시는거면, 러닝화는 러닝할때만 사용하셔야 하실거 같네요.. 저도 러닝화는 그냥 산책할때는 발목에 너무 부담이 가더라구요. -
선선명
25.12.26 · 61.♡.243.119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3706b10.jpeg]
러닝화에 힐드롭이라고 앞,뒤 높이 차이 때문에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
눈눈팅중
25.12.26 · 119.♡.48.35
다양한 노면의 길을 많이 걷는 여행에는 트레일러닝화가 좋습니다.
브룩스 트런화 산행뿐만 아니라 많이 걷는 여행시에도 매우 좋았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브룩스 평가 괜찮은거같던데 발이랑 안맞으셨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