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쿠팡? 잘지내죠? 제가 이번에 네이버에서 식기세척기를 사서 연락해봤어요~
쟘스

Lv.1 쟘스 (14.♡.134.130)

2025년 12월 26일 PM 07:49 · 수정됨(20:42)

조회 1,297 공감 0

안녕쿠팡? 잘 지내죠? 제가 이번에 네이버에서 식기세척기를 사서 연락해봤어요~

아차차~! 한국 돈은 넙죽넙죽 잘도 받지만, 한국어는 못하죠?????

미국 간 세끼는 케냐 다녀 온 나PD님이 예능 찍어줄려나..가 아니라

미국회사라니까 내가 이해 할게요. 손 많이가네 진짜 ㅋㅋ


Hi Coupang?

    니 이름은 알죠? Dear은 차마 못쓰겠는데 ㅋ

I bought a new dish washer on NAVER SHOPPING.

    나 네이버쇼핑에서 식기세척기 샀거든요.

I meant to buy it from you, but you know why.

    쿠팡에서 사려고 했었는데 왜인지는 알지않나?

Bye.

    빠이.


P.S., Try Google Translate app's new real-time translation. Trust me, you really need this. 

추신. 구글 번역 앱의 실시간 번역 써봐요. 진짜 써봐야겠던데~


다른 거 또 가전 바꿀 거 쿨타임 끝나가는데 어디가서 살까 고민이 깊어요~

세탁기도 바꿀 때가 되어가고 김치냉장고도 내년에 바꿀 것 같은데 말이죠~~


제가 살다살다 네이버 편드는 날이 오다니

쿠팡 대단해요~ (Coupang is so GREAT~)

댓글 (4)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25.12.26 · 58.♡.217.6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 쟘스

    쟘스 Lv.1 → 트라팔가야 작성자

    25.12.26 · 14.♡.134.130

    엌ㅋㅋ 이 가사는 쿠팡에게 너무 과분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25.12.26 · 210.♡.187.170

    범킴 요새끼는 ㅗ 이거 하나로 정리될듯 합니다
  • 쟘스

    쟘스 Lv.1 → 아이리어펠 작성자

    25.12.26 · 14.♡.134.130

    간단명료하군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