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플 단백질 아침입니다
ㅡ
ㅡIUㅡ (27.♡.50.36)
2025년 12월 27일 AM 08:59 · 수정됨(11:09)
조회 1,435 공감 0
굿모닝
오늘은 운전해서 지방가야하는관계로
아침에 베이컨을 좀더 보충해보었습니다.
라면하나 추가할까 하다가
요걸로 땡…
베이컨은 팬이랑 렌지랑
어떤걸 좋아할지 몰라서
둘다해보았습니다
오빠야 취향은 모에요?

댓글 (21)
-
Mmetalkid
25.12.27 · 125.♡.232.199
휴게소 감자 좀 사다주셔요. -
ㅡㅡIUㅡ
→ metalkid 작성자
25.12.27 · 27.♡.50.36
휴게소는 가성비 안나와서 안먹습니다.
대전이나 들러볼까요 -
검검은반도체
25.12.27 · 39.♡.178.226
지방을 가야하면 단백질보다는 지방을 드셔야 합니다.
{emo:damoang-meme-007.gif:150} -
ㅡㅡIUㅡ
→ 검은반도체 작성자
25.12.27 · 27.♡.50.36
어차피 지방가면 지방음식 먹을건데욥! -
Mmetalkid
→ 검은반도체
25.12.27 · 125.♡.232.199
지방 중복 과다 지방입니다. -
ㅡㅡIUㅡ
→ metalkid 작성자
25.12.27 · 27.♡.50.36
마자요! 영양밸랜스 필요하겠쥬? -
채채게바라
25.12.27 · 36.♡.184.203
오빠야 취향은 가공육 먹지마라~~ 입니다. ㅋㅋ -
ㅡㅡIUㅡ
→ 채게바라 작성자
25.12.27 · 27.♡.50.36
저것도 가공육이에요?
생살 슬라이슨줄 ㅜㅜ
대지고기앞다리 93.73%라구욧! -
채채게바라
→ ㅡIUㅡ
25.12.27 · 36.♡.184.203
잘몰라유~, ㅋㅋ 암튼 햄 같은 가공육은 드시지 마셔요. -
ㅡㅡIUㅡ
→ 채게바라 작성자
25.12.27 · 27.♡.50.36
네 햄은 자제할께요 행님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