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플 단백질 아침입니다
ㅡIUㅡ

Lv.1 ㅡIUㅡ (27.♡.50.36)

2025년 12월 27일 AM 08:59 · 수정됨(11:09)

조회 1,435 공감 0

굿모닝

오늘은 운전해서 지방가야하는관계로

아침에 베이컨을 좀더 보충해보었습니다. 

라면하나 추가할까 하다가 

요걸로 땡…

베이컨은 팬이랑 렌지랑

어떤걸 좋아할지 몰라서

둘다해보았습니다  

오빠야 취향은 모에요?

댓글 (21)

  • metalkid

    metalkid Lv.1

    25.12.27 · 125.♡.232.199

    휴게소 감자 좀 사다주셔요.
  • ㅡIUㅡ

    ㅡIUㅡ Lv.1 → metalkid 작성자

    25.12.27 · 27.♡.50.36

    휴게소는 가성비 안나와서 안먹습니다.
    대전이나 들러볼까요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25.12.27 · 39.♡.178.226

    지방을 가야하면 단백질보다는 지방을 드셔야 합니다.

    {emo:damoang-meme-007.gif:150}
  • ㅡIUㅡ

    ㅡIUㅡ Lv.1 → 검은반도체 작성자

    25.12.27 · 27.♡.50.36

    어차피 지방가면 지방음식 먹을건데욥!
  • metalkid

    metalkid Lv.1 → 검은반도체

    25.12.27 · 125.♡.232.199

    지방 중복 과다 지방입니다.
  • ㅡIUㅡ

    ㅡIUㅡ Lv.1 → metalkid 작성자

    25.12.27 · 27.♡.50.36

    마자요! 영양밸랜스 필요하겠쥬?
  • 채게바라

    채게바라 Lv.1

    25.12.27 · 36.♡.184.203

    오빠야 취향은 가공육 먹지마라~~ 입니다. ㅋㅋ
  • ㅡIUㅡ

    ㅡIUㅡ Lv.1 → 채게바라 작성자

    25.12.27 · 27.♡.50.36

    저것도 가공육이에요?
    생살 슬라이슨줄 ㅜㅜ
    대지고기앞다리 93.73%라구욧!
  • 채게바라

    채게바라 Lv.1 → ㅡIUㅡ

    25.12.27 · 36.♡.184.203

    잘몰라유~, ㅋㅋ 암튼 햄 같은 가공육은 드시지 마셔요.
  • ㅡIUㅡ

    ㅡIUㅡ Lv.1 → 채게바라 작성자

    25.12.27 · 27.♡.50.36

    네 햄은 자제할께요 행님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