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 최고라니까 삭제되서 다시올려요 흑흑
상
상추엄마 (121.♡.87.244)
2025년 12월 27일 PM 02:50 · 수정됨(12. 31. 11:21)
조회 1,784 공감 0
이거슨 분명 운동신을 싫어하는 누군가가 있는겁니다
사진이 2번올라가서 수정하려다 삭제되어버렸네요 ㅋㅋ
우야동동
혹자는 공부가 가장 쉬웠다지만
이 연사 운동이 가장 쉬웠다고 외칩니다
크리스마스날에도 센터장님이 새벽에도 열어놓으셔서 혼자 운동하다가 춤도 춰보고 유행하는 스트랩하트도 만들어봤습니다
씐난다요


댓글 (13)
-
Bbaboda
25.12.27 · 222.♡.157.3
-
이이루리라
25.12.27 · 211.♡.227.127
하~~~~ㅋㅋ
메모:고통을 즐기시는 분 -
일일상이달콤해
25.12.27 · 218.♡.242.147
운동하러 나서는 자체가 이미 성공한 삶을 살고 계시는 겁니다. 부럽습니다 +_+ -
훈훈제계란
25.12.27 · 125.♡.154.181
운동하러 나가야 하는데 꾀가 나서 비비 꼬고 있다가 정신 번쩍 차립니다!
저는 종목이 수영이라 중간에 춤은 못 춥니드.... -
상상추엄마
→ 훈제계란 작성자
25.12.27 · 121.♡.87.244
싱크로나이즈드스위...아..아닙니다 ㅎㅎ - 탈
탈퇴한회원
25.12.27 · 58.♡.220.226
춤추신 영상이 누락됐습니다. 글 수정 누르고 다시 올려보세요. -
상상추엄마
→ 탈퇴한회원 작성자
25.12.27 · 121.♡.87.244
에비에비 눈버려요 지지 -
치치즈크러스트
25.12.27 · 118.♡.214.217
오전4시,5시..
대단하시네요{emo:damoang-emo-003.gif:120}
자극받고 저녁에 30분 달리기를 해보렵니다 -
지지미니쓰
25.12.27 · 58.♡.174.6
때마침 열려있었던 글이…
혹시 일부러 삭제하신거라면 어쩌죠…
———————————————————-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24794a5.jpeg]
{emo:damoang-emo-007.gif:200} -
매매일두유
25.12.27 · 1.♡.183.44
{emo:damoang-lala-003.webp:15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