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 최고라니까 삭제되서 다시올려요 흑흑
상추엄마

Lv.1 상추엄마 (121.♡.87.244)

2025년 12월 27일 PM 02:50 · 수정됨(12. 31. 11:21)

조회 1,785 공감 0

이거슨 분명 운동신을 싫어하는 누군가가 있는겁니다

사진이 2번올라가서 수정하려다 삭제되어버렸네요 ㅋㅋ

우야동동

혹자는 공부가 가장 쉬웠다지만

이 연사 운동이 가장 쉬웠다고 외칩니다

크리스마스날에도 센터장님이 새벽에도 열어놓으셔서 혼자 운동하다가 춤도 춰보고 유행하는 스트랩하트도 만들어봤습니다

씐난다요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13)

  • baboda

    baboda Lv.1

    25.12.27 · 222.♡.157.3

    대단하십니다.^^
    존경합니다.
  • 이루리라

    이루리라 Lv.1

    25.12.27 · 211.♡.227.127

    하~~~~ㅋㅋ
    메모:고통을 즐기시는 분
  • 일상이달콤해

    일상이달콤해 Lv.1

    25.12.27 · 218.♡.242.147

    운동하러 나서는 자체가 이미 성공한 삶을 살고 계시는 겁니다. 부럽습니다 +_+
  • 훈제계란

    훈제계란 Lv.1

    25.12.27 · 125.♡.154.181

    운동하러 나가야 하는데 꾀가 나서 비비 꼬고 있다가 정신 번쩍 차립니다!
    저는 종목이 수영이라 중간에 춤은 못 춥니드....
  • 상추엄마

    상추엄마 Lv.1 → 훈제계란 작성자

    25.12.27 · 121.♡.87.244

    싱크로나이즈드스위...아..아닙니다 ㅎㅎ
  • 탈퇴한회원 Lv.1

    25.12.27 · 58.♡.220.226

    춤추신 영상이 누락됐습니다. 글 수정 누르고 다시 올려보세요.
  • 상추엄마

    상추엄마 Lv.1 → 탈퇴한회원 작성자

    25.12.27 · 121.♡.87.244

    에비에비 눈버려요 지지
  • 치즈크러스트

    치즈크러스트 Lv.1

    25.12.27 · 118.♡.214.217

    오전4시,5시..
    대단하시네요{emo:damoang-emo-003.gif:120}

    자극받고 저녁에 30분 달리기를 해보렵니다
  • 지미니쓰

    지미니쓰 Lv.1

    25.12.27 · 58.♡.174.6

    때마침 열려있었던 글이…
    혹시 일부러 삭제하신거라면 어쩌죠…
    ———————————————————-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2/24794a5.jpeg]

    {emo:damoang-emo-007.gif:200}
  • 매일두유

    매일두유 Lv.1

    25.12.27 · 1.♡.183.44

    {emo:damoang-lala-003.webp:15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