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주문을 실수해서 바로 전화 걸엇는데 굽는중이라고 하면...
이
이재명비어천가 (106.♡.11.94)
2025년 12월 28일 PM 01:59 · 수정됨(16:52)
조회 1,332 공감 0
앱으로 피자 주문을 했는데 .. 12시12분이었습니다
픽업 시간 입력을 놓쳐서 .. 바로 지점에다 전화통화 된게 12시13분 ..
벌써 오븐에 굽고 있다고 하네요 잉?
지금 반값 이벤트 중이라 주문접수되면 바로 구워서 그렇다는데 ...
솔직히 좀 의아하더군요
그냥 늦게 간다고 하고 보관좀 해달라고 햇습니다 ..
아이고 ㅠ
주문 잘못한 내잘못이 크긴 하지만 ..
그래서 바로 전화 건건데 이미 굽고 있다그러니
허망하네요..
댓글 (14)
-
Mmasquerade
25.12.28 · 221.♡.72.132
중국집이면 벌써 배달 나가고도 남을 시간 이네요 -
Mmonarch
→ masquerade
25.12.28 · 180.♡.247.250
ㅋㅋㅋ -
이이재명비어천가
→ masquerade 작성자
25.12.28 · 180.♡.169.94
예~ 예~~ 갔어요 방금 ㅋㅋㅋ - 인
인생사새옹지마
25.12.28 · 175.♡.217.118
이벤트면 주문확인 후 준비해둔거 이미 들어갔을수도 있겠네요 -
이이재명비어천가
→ 인생사새옹지마 작성자
25.12.28 · 180.♡.169.94
그런거 같아요.... -
PPCBR
25.12.28 · 99.♡.253.50
굽기직전 까지 만들어 놓고 주문 들어오면 오븐에 바로 넣는 방식 많이 쓰긴 합니다.
도우눌러서 늘이는건 방송용이거나 전시용이죠. -
이이재명비어천가
→ PCBR 작성자
25.12.28 · 180.♡.169.94
도미노 이벤트라 ... 이렇게 빨리될줄은 ㅠㅠ -
별별멍
25.12.28 · 118.♡.4.72
어느 브랜드인가요?
20년전 일했던 경험으로는 절대 급기 시작할수 없는 갭이긴 합니다.
도우 치고 재료 올리는데 2분 이상 소요 됩니다.
번거로우니 그냥 그렇게 응대한 것이겠죠. -
이이재명비어천가
→ 별멍 작성자
25.12.28 · 180.♡.169.94
도미노에요. 50프로 할인 이벤트중이라 그렇다는데 할말이 없더군요 ...제실수죠뭐 -
별별멍
→ 이재명비어천가
25.12.28 · 118.♡.5.196
미리 준비해둔다니 ㄷㄷㄷ 전 그런걸 본적이 없고 그럴 수 잇는 구조도 아니었어요. 다만 너무 옛날이긴 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