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전 프라모델 만들고 있었을 뿐인데..
FV4030

Lv.1 FV4030 (122.♡.199.87)

2025년 12월 28일 PM 10:20 · 수정됨(12. 29. 02:02)

조회 1,467 공감 0

만들고 나서 사진 올리려고 다뫙 들어왔더니 뭔가 게시판이 불타고 있더라구요..허허

p.s. 12/3 내란 때 멧돼지 방송하던 시각에 프라 만든다고 아무 것도 몰랐던 1인임다 허허...

댓글 (5)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25.12.28 · 223.♡.75.201

    역시 당주님이십니다.
    일요일엔 조용한 편인데 오늘은 활활 탔죠. 지명은 충격적이지만 청문회 생각하면 팝콘각이기도 하고 참 별 일을 다 겪네요.
  • FV4030

    FV4030 Lv.1 → 아기고양이 작성자

    25.12.28 · 122.♡.199.87

    프라모델 만들면서 발화점이 높은 게 장점이려나요.. 아.. 글구 다음 주 부끄러움을 참고 그 착장으로 집회 다시 한번 나가보겠습니다. 비가 안 오길 바랄 따름이네요.
  • kita

    kita Lv.1

    25.12.28 · 125.♡.203.162

    RG인가요?
  • FV4030

    FV4030 Lv.1 → kita 작성자

    25.12.29 · 122.♡.199.87

    MG입니다. 시네마틱 버전이에요.
  • 매일두유

    매일두유 Lv.1

    25.12.29 · 59.♡.175.49

    유니콘 최고~! 저도 비슷한 상황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