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인구신 메세지의 적중률
따따블이

Lv.1 따따블이 (211.♡.207.226)

2026년 1월 6일 AM 09:48 · 수정됨(11:18)

조회 1,382 공감 0


정확히 예언하신 부분만 하락하고 시장은 상승 종목이 더 많은 장세입니다.


뭐야 이거 무서워...

댓글 (14)

  • 홍선생

    홍선생 Lv.1

    01.06 · 58.♡.103.86

    역시 반인구는 과학이었습니다. ㅎㅎ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 홍선생 작성자

    01.06 · 211.♡.207.226

    검증하지마십쇼. 무조건 믿으십쇼 ㄷㄷㄷ
  • 고구마맛감자

    고구마맛감자 Lv.1

    01.06 · 124.♡.82.66

    역시 경제계의 반인반신(?) 전인구 선생이네요...ㄷㄷㄷ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 고구마맛감자 작성자

    01.06 · 211.♡.207.226

    시장의 메시아입니다 ㄷㄷㄷ
  • 마을이

    마을이 Lv.1

    01.06 · 218.♡.171.44

    이 정도면 과학이긴 합니다. ㅋㅋㅋ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 마을이 작성자

    01.06 · 221.♡.84.245

    과거 둥신이 전인구가 아니었을까 합리적 의심이 듭니다 ㄷㄷㄷ
  • 케이건

    케이건 Lv.1

    01.06 · 168.♡.154.47

    펠레의 자리를 위협하는 인간들이 왜 이렇게 많은 겁니까 ㅋㅋㅋㅋ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 케이건 작성자

    01.06 · 221.♡.84.245

    펠레는 몇 번의 검증이지만, 인구신은 수많은 검증을 거쳤습니다. 지금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십쇼!!!
  • 뽀샤시구공탄 Lv.1

    01.06 · 115.♡.119.115

    희한하게 저냥반 반대로가~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 뽀샤시구공탄 작성자

    01.06 · 221.♡.84.245

    대만 가권은 휴장이라 비교가 니케이뿐이긴하지만, 놀랍게도 오늘 니케이는 오릅니다!?

    우리만 떨어져요. 뭡니까 이게!! 인구신 나빠요~

    PS) 가권 휴장 아니었네요. 가권 상해도 다 올라요. 코스피만 떨어져요. 뭡니까 이게 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