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나 : "코스피 너무 막 오르네. 조정 오면 들어가야지"
AppleAde

Lv.1 AppleAde (118.♡.6.223)

2026년 1월 6일 PM 02:15 · 수정됨(23:01)

조회 1,293 공감 0



오늘의 나 : ... oTL... 


앞으로 어디 나가서 주식한다고 말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ㅠ_ㅠ)

댓글 (6)

  • 신나는나라

    신나는나라 Lv.1

    01.06 · 125.♡.77.58

    오전에 왔었다고 그러더라구요.
  • 갤러리김 Lv.1 → 신나는나라

    01.06 · 119.♡.240.179

    떨어지면 더 떨어지겠지 하고 못들어가죠 ㅎㅎ
  • MDEASY

    MDEASY Lv.1

    01.06 · 114.♡.125.221

    소모임 주식한당에 놀러오세용~
  • 떡갈나무 Lv.1

    01.06 · 1.♡.2.244

    2300 때 다 팔고, 폭등장 무서워서 아직까지 못 들어가고 있습니다.ㅡ.ㅡ
    시장이 안정이.... 된건지...안된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무서워요. ㅡ.ㅡ
  • swift

    swift Lv.1 → 떡갈나무

    01.06 · 114.♡.173.150

    어제도 리플 본 것 같은데, 아니...선생님....2300은 정말 너무 심하게 빨리 파신거 아닌가요?
    이재명대통령 공약이 5000였는데요....ㄷㄷㄷ
  • 떡갈나무 Lv.1 → swift

    01.06 · 1.♡.2.244

    거의 10년을 2000대 보다가, 갑자기 4천대로 올라서...무서웠어요.
    지금도 막 4500 넘고...
    무섭읍니다.
    뭔가 좀 안정화 되면 그 때 들어가야지.
    씨드머니도 별볼일 없어서, 새가슴이 되었습니다.
    올 중반기 쯤 시장 안정화 되면 다시 드갈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