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나 : "코스피 너무 막 오르네. 조정 오면 들어가야지"
A
AppleAde (118.♡.6.223)
2026년 1월 6일 PM 02:15 · 수정됨(23:01)
조회 1,293 공감 0

오늘의 나 : ... oTL...
앞으로 어디 나가서 주식한다고 말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ㅠ_ㅠ)
댓글 (6)
-
신신나는나라
01.06 · 125.♡.77.58
오전에 왔었다고 그러더라구요. - 갤
갤러리김
→ 신나는나라
01.06 · 119.♡.240.179
떨어지면 더 떨어지겠지 하고 못들어가죠 ㅎㅎ -
MMDEASY
01.06 · 114.♡.125.221
소모임 주식한당에 놀러오세용~ - 떡
떡갈나무
01.06 · 1.♡.2.244
2300 때 다 팔고, 폭등장 무서워서 아직까지 못 들어가고 있습니다.ㅡ.ㅡ
시장이 안정이.... 된건지...안된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무서워요. ㅡ.ㅡ -
Sswift
→ 떡갈나무
01.06 · 114.♡.173.150
어제도 리플 본 것 같은데, 아니...선생님....2300은 정말 너무 심하게 빨리 파신거 아닌가요?
이재명대통령 공약이 5000였는데요....ㄷㄷㄷ - 떡
떡갈나무
→ swift
01.06 · 1.♡.2.244
거의 10년을 2000대 보다가, 갑자기 4천대로 올라서...무서웠어요.
지금도 막 4500 넘고...
무섭읍니다.
뭔가 좀 안정화 되면 그 때 들어가야지.
씨드머니도 별볼일 없어서, 새가슴이 되었습니다.
올 중반기 쯤 시장 안정화 되면 다시 드갈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