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AMD 유저 45% 근접.jpg
외
외선이 (211.♡.82.1)
2026년 1월 6일 PM 05:19 · 수정됨(17:35)
조회 1,559 공감 0
5년전에 인텔이 80% 언저리였다네요.

댓글 (5)
-
NNatsul
01.06 · 203.♡.142.16
-
효효도르는효도를
01.06 · 211.♡.66.45
via 4in1 깔때가 엊그제 같은데 마이 컸네요 ㅎ -
MMDBK
01.06 · 118.♡.90.182
하지만 그래픽카드는…. ㅠ -
금금도리
01.06 · 116.♡.110.43
저희집 PC / UMPC / 노트북 만 해도..
죄다 AMD 네요..
라이젠 8840U , Z1E , 5600X
으어..;; -
멋멋질남자
01.06 · 175.♡.7.95
78X3D /9070XT ... 다뫙질이 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역시 게이밍은 am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