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AMD 유저 45% 근접.jpg
외선이

Lv.1 외선이 (211.♡.82.1)

2026년 1월 6일 PM 05:19 · 수정됨(17:35)

조회 1,559 공감 0

5년전에 인텔이 80% 언저리였다네요.

게시글 이미지

댓글 (5)

  • Natsul

    Natsul Lv.1

    01.06 · 203.♡.142.16

    랩탑으로 게임하는 유저들 중 인텔로 집계된 사람이 엄청나게 많을텐데 저정도면 사실상 역전이라고 봐야겠죠.
    역시 게이밍은 amd...
  • 효도르는효도를

    효도르는효도를 Lv.1

    01.06 · 211.♡.66.45

    via 4in1 깔때가 엊그제 같은데 마이 컸네요 ㅎ
  • MDBK

    MDBK Lv.1

    01.06 · 118.♡.90.182

    하지만 그래픽카드는…. ㅠ
  • 금도리

    금도리 Lv.1

    01.06 · 116.♡.110.43

    저희집 PC / UMPC / 노트북 만 해도..
    죄다 AMD 네요..

    라이젠 8840U , Z1E , 5600X
    으어..;;
  • 멋질남자

    멋질남자 Lv.1

    01.06 · 175.♡.7.95

    78X3D /9070XT ... 다뫙질이 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