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클리앙 글쓰기 가능한분 있을까요 ?(내용수정)

Lv.1 추파춥스블루 (121.♡.246.81)

2026년 1월 25일 AM 05:07 · 수정됨(18:07)

조회 1,941 공감 0

조국대표  지지자 모임 

조함사라는곳(오픈채팅방) 

글을  맥락  다  자르고

악의적인  캡쳐해서

이런당과는  합당 못한다는 글이  올라왔는데

저는  글쓰려고  가입했더니 30 일후나  가능 하다고  하네요 ㅠ

조국대표를  싫어하고  지지하지  않을수는

있지만 악의적인  캡쳐해서  커뮤에

퍼온건 잘못한거  아닌가요?

내용은

먼저  강퇴당한  사람이  조국은  범죄자

아닌가요?

했고

그럼 누구지지하냐  물으니

이재명이요

해서  화난  회원분이

범죄자라고  받아친거예요



제가  82쿡만  글을  쓰고

다모앙은  눈팅만해서

여기에 첫글을  너무  어색하게  남기네요;;;

가능하다면  악의적인글  내려달라고 

댓글 달아 주실분 계실까요^^;;


댓글 (20)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01.25 · 178.♡.142.161

    그런일에 너무 일희일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캡쳐용 글 싸지르고 맥락없이 들고가서 분란조장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패턴이 일정합니다.
  • 추파춥스블루 Lv.1 → 아무개00 작성자

    01.25 · 121.♡.246.81

    답변 감사합니다
    세상에 참 별별 사람 많다는거 커뮤하면서
    확인하게 되네요^^;;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 추파춥스블루

    01.25 · 178.♡.142.161

    무서운 세상입니다요~~
  • LuBu72

    LuBu72 Lv.1

    01.25 · 116.♡.98.207

    이때다 싶어 저쪽 알바생들 수당 꽤나 올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냥 갈라치기 하는 글들은 무시가 답인것 같습니다.
  • 추파춥스블루 Lv.1 → LuBu72 작성자

    01.25 · 121.♡.246.81

    네~~분탕질은 무시가 답인데
    보고만 있기가 참힘드네요
  • nmmn

    nmmn Lv.1 → LuBu72

    01.25 · 49.♡.112.42

    무시하면 저게 진실이 되어 여기저기 퍼져요.
    최소한 조작이라고는 알려줘야죠.
    과거 일베를 무시한 결과가
    현재의 이대남이듯이..
    무시하면 결국 어둠은 번지고 커지는듯요.
  • 추파춥스블루 Lv.1 → nmmn 작성자

    01.25 · 121.♡.246.81

    벌써 제가 확인한게 더쿠랑 여성시대네요
    여기저기 다 퍼졌나봐요
  • 순살아구찜

    순살아구찜 Lv.1

    01.25 · 211.♡.109.122

    글 쓰실 수 있을때 쓰시면 됩니다
    뭘 당장 참전 못해서 다른 사람한테까지 댓글을 써달라고 하시나요
  • 추파춥스블루 Lv.1 → 순살아구찜 작성자

    01.25 · 121.♡.246.81

    새벽에 글을 보고 너무 놀라서 뭐라도 하고 싶어 부탁을 했어요^^;;
  • 기적

    기적 Lv.1

    01.25 · 211.♡.43.130

    캡쳐를 올려주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