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당근 나눔받으면 답례로 뭐라도 주시는 분들 있으세요 ?
Vforvendetta

Lv.1 Vforvendetta (218.♡.1.28)

2026년 2월 3일 PM 05:32 · 수정됨(19:58)

조회 738 공감 0

아이들 읽은 중고생추선도서들이 효용가치를 다해 100여권을 당근에  올리니 바로 신청들어와 방금 가져갔습니다

책들은 수년전 친구에게 물려받은거고 친구가 저나 아이들이 결과적으로 책들 덕을 보았기에 1,2만원에 올리려다 그냥 나눔으로 드렸습니다 책 100여권을 두번에 걸쳐 1층에 내려서 가져가기좋게 쌓아놨는데 감사합니다하고 바로 가져가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값을 떠나서 나눔받는 경우  귤 몇개, 캔커피 한개라도 감사하다는 표시를 하는게 도리이고 제 마음에도 편하던데  사람 마음이 다 똑같지는 않네요

집사람이 또 툴툴거리겠군요 "오빠 요새 동화책이든 뭐든 그런 책들 수십수백권 줘도 고마워하는 사람없다고요 으이구ㅡㅡ." 


댓글 (21)

  • 달려라하니

    달려라하니 Lv.1

    02.03 · 106.♡.67.76

    저는 빵이나 음료수 드려요
    없을땐 커피 기프티콘 보내구요ㅎㅎ
  • 빛의속도 Lv.1

    02.03 · 223.♡.147.79

  • 히로때기

    히로때기 Lv.1

    02.03 · 183.♡.178.2

    통상 감사의 인사를 하는 게, 정상이라고 배웠습니다.
  • 흐이쪄으

    흐이쪄으 Lv.1

    02.03 · 218.♡.239.188

    요즘 선한 마음으로 행한 것들이 본인의 권리라고 착각 하는 분들이 많아서.. 선한 마음으로 했던 행위들이 점점 줄어가는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 건희재산몰수

    건희재산몰수 Lv.1

    02.03 · 211.♡.139.96

    나눔은 업자라 웬간하면 안합니다. 예전 전자 피아노 나눔하고 잘되는거 확인하고 가져갔는데도 며칠뒤 고장났다고 하길래 씹었습니다.
  • 비빌

    비빌 Lv.1

    02.03 · 140.♡.29.0

    컴포즈나 그런 초저가커피가 적절하더라구요
  • bacchus

    bacchus Lv.1

    02.03 · 175.♡.209.92

    저는 무료 나눔을 받은 적이 없는데 제 아내는 매번 선물을 준비하더군요.
  • 아기고양이

    아기고양이 Lv.1

    02.03 · 223.♡.80.187

    나눔하고 기분 좋은 적이 많지 않아서 잘 안 해요.
    답례하는 분도 있었지만 가져다 파는 사람도 있었어요.
  • Reachout

    Reachout Lv.1

    02.03 · 175.♡.165.229

    저희는 받는 입장에선 뭔가 보내드립니다만 내놓는 입장에선 보통 기증쪽으로 알아봅니다...
  • 누리꾼

    누리꾼 Lv.1

    02.03 · 106.♡.65.39

    하는 것 보다 받는 게 없어서 안해요 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