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나눔받으면 답례로 뭐라도 주시는 분들 있으세요 ?
V
Vforvendetta (218.♡.1.28)
2026년 2월 3일 PM 05:32 · 수정됨(19:58)
조회 738 공감 0
아이들 읽은 중고생추선도서들이 효용가치를 다해 100여권을 당근에 올리니 바로 신청들어와 방금 가져갔습니다
책들은 수년전 친구에게 물려받은거고 친구가 저나 아이들이 결과적으로 책들 덕을 보았기에 1,2만원에 올리려다 그냥 나눔으로 드렸습니다 책 100여권을 두번에 걸쳐 1층에 내려서 가져가기좋게 쌓아놨는데 감사합니다하고 바로 가져가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값을 떠나서 나눔받는 경우 귤 몇개, 캔커피 한개라도 감사하다는 표시를 하는게 도리이고 제 마음에도 편하던데 사람 마음이 다 똑같지는 않네요
집사람이 또 툴툴거리겠군요 "오빠 요새 동화책이든 뭐든 그런 책들 수십수백권 줘도 고마워하는 사람없다고요 으이구ㅡㅡ."
댓글 (21)
-
달달려라하니
02.03 · 106.♡.67.76
- 빛
빛의속도
02.03 · 223.♡.147.79
-
히히로때기
02.03 · 183.♡.178.2
통상 감사의 인사를 하는 게, 정상이라고 배웠습니다. -
흐흐이쪄으
02.03 · 218.♡.239.188
요즘 선한 마음으로 행한 것들이 본인의 권리라고 착각 하는 분들이 많아서.. 선한 마음으로 했던 행위들이 점점 줄어가는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
건건희재산몰수
02.03 · 211.♡.139.96
나눔은 업자라 웬간하면 안합니다. 예전 전자 피아노 나눔하고 잘되는거 확인하고 가져갔는데도 며칠뒤 고장났다고 하길래 씹었습니다. -
비비빌
02.03 · 140.♡.29.0
컴포즈나 그런 초저가커피가 적절하더라구요 -
Bbacchus
02.03 · 175.♡.209.92
저는 무료 나눔을 받은 적이 없는데 제 아내는 매번 선물을 준비하더군요. -
아아기고양이
02.03 · 223.♡.80.187
나눔하고 기분 좋은 적이 많지 않아서 잘 안 해요.
답례하는 분도 있었지만 가져다 파는 사람도 있었어요. -
RReachout
02.03 · 175.♡.165.229
저희는 받는 입장에선 뭔가 보내드립니다만 내놓는 입장에선 보통 기증쪽으로 알아봅니다... -
누누리꾼
02.03 · 106.♡.65.39
하는 것 보다 받는 게 없어서 안해요 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없을땐 커피 기프티콘 보내구요ㅎㅎ